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 (회장 홍미선)은 지난 9월9일(월) 시민회관 청소년문화회관 앞에서 9월 희망풍차 구호품 영양밥 세트( 잡곡2kg, 건표고버섯100g, 건대추칩80g, 건곤드레나물100g, 조미김4g*16) 결연세대80세대,비결연 32세대에 전달 될 물품을 인수 받았다.
월요일 이른 아침에 모인 단위봉사회 회장 및 임원들과 봉사원들은 차량에서 물품을 내린 후 홍미선 회장은 "가을을 알리는 백로의 절기가 지났지만 아직은 폭염이 계속되고 있고 있는 상황에 행사들이 줄지어 있지만 봉사원들이 지혜롭게 잘 해줄것을 믿는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물품 전달시 어르신들께 따뜻한 말 한마디와 안부 확인도 부탁 한다 "고 말했다.
지구협의회 홍미선회장의 인사 말과 격려의 말이 끝나고 단위봉사회에 전달 될 물건들을 가지고 온 차량에 싣고 출발하며 봉사원들에게 " 수고 하세요" 라는 정겨운 인사말 한 마디를 전한 후 봉사원들은 차량들을 출발했다.
희망풍차 결연 80세대와 각 단위봉사회 엔젤4, 이담4, 송내4, 생연4, 생연2동4, 평화로4, 두드림4, 소요산4 로 비결연세대에 분배되어 벌판에 노랗게 익어가는 가을 을 닮은 노란조끼천사들의 맑은 미소와 희망을 전하는 두 발로 어르신들의 가정에 행복을 전달했다.
첫댓글 동두천지구협의회 (회장 홍미선)봉사원 여러분 9월 희망풍차물품
영양밥 세트를 인수 배부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