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류국이 여래비리국이고. 여래비리국은. 비류백제국이고. 여래는 사카무니 이다 사카무니 전불은 가섭불인데 가섭 불은 역사이전이다 스키타이. 우랄지역 주변인근에 여래비류국이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
고주몽 은 졸본천 상류에있는 비류국왕 송양을 만나서. 어디서 왔느냐 ? 고 묻는. 송양의 질문에 서쪽 서국에서 왔다고 답 하였다
최남석의 이해로는
졸본은 들판 이고 중앙아시아 발음으로 트르판이고 신장성.에 트루판 이 있다
이부근의 우르무치는 오르목재이다 오르목재는 우리말 고어. 로 고개길 이며 한자로는 고개령자를 쓴다
졸본이 신장성. 트루판이면 서쪽서국은. 파미르 넘어에 있는 나라이다.
주몽은 우랄알타이에서. 남하하여 엄니대수를 건넌 후 동진하여. 졸본천 하류에. 임시로 터를 잡았고 졸본천 상류에있던 송양으로부터. 비리국을. 선양받았다 송 양의 힘을 얻은 후. 그 힘을 선용해 백제 연타발의 사위가. 되었다
연타발 에게는 소서노라는 여장부. 과부 여식이. 있는데. 그녀는 두아들을. 데리고 홀로 살고 있었다
주몽은 소서노 를 아내로 맞이했다
나중에 주몽의 장남 유리가 우랄알타이. 서쪽에 있는. 흑해쪽 북부여에서. 아버지를. 찾아오니 소서노의. 두아들 중 부여는 신장성 패수를. 건너 남하. 하여 사천성 에 자리 잡았고. 비류,,는. 서요로 갔는데 당시에 는 미추홀이다
미추홀은 대택이라고 하는데. 대택은 대습지를 말하는 것이다
대습지는 수 당과 고구려 사이 에 있어서 수 당은 고구려. 요동성 을 치다가. 국왕이 죽 고 대습지를 무릅쓰며. 전투하다가 국력이 고갈 되어 나라가 망한다
왕이 죽으며 유언 으로 고구려 침공을 단념시켰다
요라고 하는 한자가 가진 의미가 멀요자 인데 인가가. 없는 대습지가. 몆천리라서 요택이라고도. 한다.
나 최남석은 비류의 후예가 대요가되고 대요는 키타이 수 당나라인데 북인도. 위ㅅ쪽 지역에 있었다. 고 생각한다
비류 일당으로 하층계급은 파미루 일대에 살았는데 부상국 으로 해가 나오는 일본국이라고 하였다
그 당시는 히말랭이 를 기준으로 동서를 나누었다
그래서 해가 제일 먼저 나오는. 히 말랭 이 부상국을 일본이라고 한것이다
비류는 미추홀로 가서 엄청 고생하고 엄청 후회한 사실이 백제본기에. 나온다
주몽은 평 양성 피양성을 세우고 건국 했는데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에서는 현재 시안을 피양성이라고 하였다
고구려 요동성은 대택 칠중하. 표하 호로하에 있고 평양성은. 섬서성 서안이 평양성이고 호경이고 유경이다
그러므로 고주몽능은 용산에 있고. 용산은 호경 또는 서경이 있는 태백산이다
서경은 신라가 삼국통일 한 후에 붇인 이름이다. .원래 고구려 평양성이었다
1287년 고려의 문신 이승휴가 지은 책 제왕운기에 그러케 나외있다
신라 때 서경이 서안이라면 신라의 동경.은. 어디인가 ?
하남성 낙양이다
서경 서안과 정확하게 동서가. 일치한다
엄니수는 어무니강 으로 현재 아무르다여 이다
ㅡ 삼국사기 삼국유사
동국 이상국집 참조 ㅡ
알 에서 태어난 고주몽
알은 태양이다
태양을 알이라고 하는 지역이 어디인지 참고하라 !
알라는. 태양이며. 부천님이다
이런 지식들을 기초로 하면
용산이 어디인지. 찾을. 수. 있다
고주몽 능이 있는 곳이 용산이디
한국 용산은 말 만 용산이지 용산이라고 할만한게. 하나도 없다
선무당 사람잡는다고 엉터리 술사들이. 너무 많다
그들은 용산에 용 이 오면. 길하다고. 헛 소리 를 했다
용산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면서, , ,
풍수지리가 미신이라고. 방송에서. 함부로 말하는 엠씨들도 있다
풍수지리가 먼지도. 모르면서 경솔하게. 말하는 것이다
풍수지리 는 인자수지학이다
사람의 아들은. 모름지기 알아야하는게. 인자수지학이다
큰 물 지나갈때. 풍수를 비로소 알게된다 나는 태풍루사 에 당하고 나서 풍수에 신경쓰게. 되었다
티비를 통해 경북. 예천을. 보니 큰물 지는 해에는 그런 지형이 위험하다는 것을 또 다시 인지하게. 된다
그런 지형의 위험을 예언하는 풍수를. 미신이라고 하면 안된다
원려무우 를 미신이라고 하는것이 온당한가 ?
반대로 재난이 일어나지 않는 길지를 멀리 내다보고 부귀영화를. 예언한다. 이런것을 미신이라고. 한다면 그러케 믿는 그마음이 오히려 미신이다
서울 용산은 용산이 없는 지명만 용산이다
차이나 대륙에서 고백신. 역사를 지우고. 한반도에. 쓰래기 처럼 꾸겨. 넣은 역사. 하화족. 신라 고려 이조가 건너올 때 차이나에서 쓰던 지명을 가져 왔다
그런 지명 에 속으면 그것이 미아의 착각 미신이다
천주교 시몬베드로가 자기를 위해 막달라.마리아파 영지주의 기독교를 마녀사냥 한거처럼. 현대 서양과학은. 동양철학을. 미신으로 몰아 마녀사냥하고 있다
마녀사냥은 막달라마리아 부터 시작된 역사 이다
예수의 혼백이 막달라마리아 몸에서 부활하여 기적을 일으키자 기독교가 갑자기 유럽에서 선풍적으로 일어났고 로마에 영혼을 팔은. 시몬베드로와 로마교 사제출신 왕 네로는. 이들을 마녀로 몰아. 잔학무도하게 탄압하였다
이로부터 막달라마리아. 같은 접신여자들이 로마천주교 승병들에게 체포되어 고문받고. 죽었다
이것을 역사는. 마녀사냥 이라고
한다
용산은 어떤 산인가 ?
마그마가 가장세게 치솟은. 봉우리가. 비로봉이고 비로소. 비로봉은 하나님 의 하나이다. 그 하나는. 주님인데 제왕이라고 한다
그 제왕이 막 강한 세력으로 좌청룡 우백호 그리고 조산 안산 을 형성하면 그 주봉의 흐르는 기운을 용이라고. 한다
한국의 용산에는 그런 형태의. 산세가 없다
차이나 서안이 신라 고려의. 서경이고 고구려 때는 평양성이다
서안 서 쪽으로 태백산이 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지도에는 태백산이라고 되어 있지만. 동북공정에 의해 한반도로. 태백산이 옮겨지고 차이나. 태백산에 다른 이름을 붙였다
고려의 승병장 묘청은 서경 천도를 주장했는데 그. 당시. 고려의 수도는 동경이었다
동경 은 지금 하남성 낙양. 아니면. 카이펑 개봉이다
묘청이 서경으로 다시 가자고. 한 이유는. 태백산이 용산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다른 이유는 억 불숭유를. 막아내기기 위해서 였다
서경파. 묘청대사가 서경천도를. 반대하는. 개경파 김부식을 치기 위해 전쟁까지 했다는데
이는 한반도 얘기가 아니다
한반도라면 개경이나. 평양이 거의 붙어있어서 천도를 할 필요
가. 없다
묘청 은 고려승병들이 많이 있는 ,차이나 서경 으로 천도가 억불숭유 상황을. 역전하는데. 유리하다고 생각했다
한반도. 파주가 북한. 개성시 인데 승병이 개성에는 없고 평양에는 많다. 고 한다면 이 는.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다 고려의 승병들은 자기집이 있고 처자가. 있어서 민가에 살지만 왕립사찰에. 출퇴근 하며 복무 하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