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4년 경북 영일 출생인 이기화 전 회장은
부산고와 서울대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뒤
1959년 태광산업 상무이사로 입사했다.이 전 회장은 창업주인 고(故) 이임용 태광그룹 전 회장의 처남으로
7선 국회의원을 지낸 고 이기택 전 민주당 총재의 친형이다.
미국도 정리가 되어가고 있지요.
한국도 이제 정리를 시작하는가 봅니다.
잠깐 검색해보니 태광산업은 창업주가 이임용씨인가봅니다. 이씨이네요.
첫댓글 태광산업하면 가끔 들어봤지 무슨 기업인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지요.저도 전혀 모르는 기업인데 왜 여기 올렸느냐..창업주가 이임용씨인데 1921년생이며 1944년 일본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네요.그런데 이분 호가 일주 이임용 입니다. (일본인일 가능성..)우리나라 대통령하신 맹박이씨도 호가 일송이며 1941년생이고 일본 오사카출생 (뭐..일본인)입니다.뭔가 느낌이 오네요.
우리나라 대통령하신 두환씨도 호가 일해이며 1931년생 경남 합천군 출생.우리나라 대기업 한진그룹의 수장 조양호씨 호는 일우이며인천시 출생- 사망 2019년 4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조양호씨의 아버지 조중훈씨는 일제강점기(즉,한반도도 일본이었음) 다이쇼 9년(서기 1920년)경기도 인천부(현 인천시)에서 출생. 일본인일 가능성..부인은 이름이 특이합니다. 태천즙 씨...라합니다. 한국 이름이아니지요? 일본인일 가능성..노론이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조양호씨 8대조는 노론 4대신 중 하나인 조태채이다.노론이라는 단체가 글러벌리스트라는 (그때당시는 일루미나티) 말도 있습니다.
조선에 귀화한 일본인들은 조선에서 살면서 자기와 연고를 맺은 분의 성씨를 선택했다고봅니다. 족보에도 끼워넣고.
첫번째 공통점은 모두 한일 ㅡ자를 사용하는 호를 쓰네요.일송, 일우, 일주, 일해...일본이라는 한자와 같이 나아가는 호를 사용하는데.. 그냥 의심일뿐일까요.이들이 무슨 단체를 만들어서 이렇게 호를 통일 한것은 아닐까요.두번째 공통점은 모두 일제시대 출생. 또는 일본에서 출생. 또는 경상도지역에서 출생입니다.오늘 사망하신 이기화씨도 경북 영일 지역에서 태어났다합니다. 경북 영일군 검색하니없네요. 지명이 바뀌었습니다. 연일읍으로요. 일단 지도를 보면 포항의 맨끝쪽 땅이네요.키미공주님께서 일본인들만 사는지역이 있다. 하셨는데 관련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일제강점기야 일본인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사왔을테니.. 그것도 주로 경상도 지역을 중점적으로이사를 왔을거 같다는 합리적인 의심을 해봅니다.위 내용을 보건데 이미 한진그룹부터 해서 친일파..아니 일본기업들의 정리를 시작하는거 같습니다.더 정확히는 기업의 사원을 모두 자를수는 없으니 기업은 작게 나누고, ceo 계열은 없앤다.가 맞겠죠.그중에 회장, 사장들은 나쁜짓한 정도에 따라 사형을 시키든지 해임을 하는거 같습니다.사람은 자기 얼굴에 책임지는 나이인 40대를 넘어가면 성형을해도 절대 그 눈빛이라든가얼굴 형태와 분위기는 바뀌지 않습니다. 그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며 살아왔는가 다나타납니다.
그래서 위에 열거하신 대단하신분들과 그들의 가족분들 사진을 보세요. 느껴지는게 있을겁니다.그리고 한진그룹의 행보가 이상했어요. 마치 일본하고 똑같은 행동을 했는데.. 보세요.예전에 러시아 모라토리움때, 제일먼저 비켜! 나간다! 외치고 제일먼저 도망친 기업이 일본기업들입니다.그때 한국 삼성,현대,LG등은 나가지 않고 러시아가 어려울때 함께한다.했었고 (현재는 국민기업들이 되었답니다.)최근 일본기업은 영국의 브렉시트때 위기를 느끼고는 곧바로 유럽본토로 공장과 회사들을 옮기는 작업을지금까지도 했답니다. 일본인들은 이런 사람들입니다. 남은 모르겠고! 나만 살면돼..하는 이기주의 지요.
그런데 한진도 일본과 똑같은 행보를 보입니다.한진해운은 해운 경기가 호황일 때 거액의 대출을 받아 여러 척의 배를 샀는데그 배들을 띄우자마자 불황이 찾아왔다.그래서 부랴부랴 배와 자산을 팔아 유동성을 확보했더니이번엔 경기 호황이 찾아왔다.그래서 호황기의 비싼 용선료를 내고, 그것도 장기 계약으로 선박을 임대하여 운항했다.(그냥 한국인 ceo였다면.. 일단 버티면서 이끌어갔겠죠..)
한진해운이 망하게된 것은 결국 일본기업 정리차원 이상이하도 아니었던겁니다.우리나라는 사실상 섬으로.. 해운업이 꼭 있어야 물동량 처리를 자국기업에서 싸게. 빨리.처리할수 있으니까요.그런데도 강제적으로 빚투성이인 한진해운을 망하게 그대로 두죠.공정자금 수혈도 안하고요. 반대로 대우해양조선은 세금투입해서 살리죠. (이상하죠?)우선 일본 기업중에 우리민족 착취회사. 동양척식주식회사.한진그룹 계열사에는 메리츠화재가 있습니다. 예전이름이 동양화재.뭐 여러 공통점을 보건데.. 한진이 참 나쁜짓 마니 했나봅니다.
바이칼님 고맙습니다.저같이 시간여유없는이들이 쉽게 볼수있어 좋습니다....^^
@kimi 아니에요. 공주님.. 읽어주시는것만도 감사하지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칼님은 이런 것을 어떻게 아셨는지.. 놀랍습니다.호가 모두 '일'로 시작하다니..충격..
재벌중 살아남을 곳이 있을까요? 다들 일루와 연결되어 있을텐데요~
네, 삼성,현대를 필두로 거의 모두..글러벌애들 텃밭이었죠.지금은 빠져나온 기업들도 있답니다. 뉴스를 잘 보다보면 보이네요.
모든 기업이 정리될겁니다. 작년부터 시작했으니까요.
그러게요.. 한진그룹이 작년부터 뉴스에 많이 나왔는데..다들 왜저럴까 했겠지요..내막이 있었는데 말에요.
첫댓글 태광산업하면 가끔 들어봤지 무슨 기업인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지요.
저도 전혀 모르는 기업인데 왜 여기 올렸느냐..
창업주가 이임용씨인데 1921년생이며 1944년 일본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네요.
그런데 이분 호가 일주 이임용 입니다. (일본인일 가능성..)
우리나라 대통령하신 맹박이씨도 호가 일송이며 1941년생이고 일본 오사카출생 (뭐..일본인)
입니다.
뭔가 느낌이 오네요.
우리나라 대통령하신 두환씨도 호가 일해이며 1931년생 경남 합천군 출생.
우리나라 대기업 한진그룹의 수장 조양호씨 호는 일우이며
인천시 출생- 사망 2019년 4월 미국 로스엔젤레스..
조양호씨의 아버지 조중훈씨는 일제강점기(즉,한반도도 일본이었음) 다이쇼 9년(서기 1920년)
경기도 인천부(현 인천시)에서 출생. 일본인일 가능성..
부인은 이름이 특이합니다. 태천즙 씨...라합니다. 한국 이름이아니지요? 일본인일 가능성..
노론이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조양호씨 8대조는 노론 4대신 중 하나인 조태채이다.
노론이라는 단체가 글러벌리스트라는 (그때당시는 일루미나티) 말도 있습니다.
조선에 귀화한 일본인들은 조선에서 살면서 자기와 연고를 맺은 분의 성씨를 선택했다고봅니다. 족보에도 끼워넣고.
첫번째 공통점은 모두 한일 ㅡ자를 사용하는 호를 쓰네요.
일송, 일우, 일주, 일해...
일본이라는 한자와 같이 나아가는 호를 사용하는데.. 그냥 의심일뿐일까요.
이들이 무슨 단체를 만들어서 이렇게 호를 통일 한것은 아닐까요.
두번째 공통점은 모두 일제시대 출생. 또는 일본에서 출생. 또는 경상도지역에서 출생
입니다.
오늘 사망하신 이기화씨도 경북 영일 지역에서 태어났다합니다. 경북 영일군 검색하니
없네요. 지명이 바뀌었습니다. 연일읍으로요. 일단 지도를 보면 포항의 맨끝쪽 땅이네요.
키미공주님께서 일본인들만 사는지역이 있다. 하셨는데 관련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일제강점기야 일본인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사왔을테니.. 그것도 주로 경상도 지역을 중점적으로
이사를 왔을거 같다는 합리적인 의심을 해봅니다.
위 내용을 보건데 이미 한진그룹부터 해서 친일파..아니 일본기업들의 정리를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더 정확히는 기업의 사원을 모두 자를수는 없으니 기업은 작게 나누고, ceo 계열은 없앤다.가 맞겠죠.
그중에 회장, 사장들은 나쁜짓한 정도에 따라 사형을 시키든지 해임을 하는거 같습니다.
사람은 자기 얼굴에 책임지는 나이인 40대를 넘어가면 성형을해도 절대 그 눈빛이라든가
얼굴 형태와 분위기는 바뀌지 않습니다. 그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며 살아왔는가 다나타납니다.
그래서 위에 열거하신 대단하신분들과 그들의 가족분들 사진을 보세요. 느껴지는게 있을겁니다.
그리고 한진그룹의 행보가 이상했어요. 마치 일본하고 똑같은 행동을 했는데.. 보세요.
예전에 러시아 모라토리움때, 제일먼저 비켜! 나간다! 외치고 제일먼저 도망친 기업이 일본기업들입니다.
그때 한국 삼성,현대,LG등은 나가지 않고 러시아가 어려울때 함께한다.했었고 (현재는 국민기업들이 되었답니다.)
최근 일본기업은 영국의 브렉시트때 위기를 느끼고는 곧바로 유럽본토로 공장과 회사들을 옮기는 작업을
지금까지도 했답니다. 일본인들은 이런 사람들입니다. 남은 모르겠고! 나만 살면돼..하는 이기주의 지요.
그런데 한진도 일본과 똑같은 행보를 보입니다.
한진해운은 해운 경기가 호황일 때 거액의 대출을 받아 여러 척의 배를 샀는데
그 배들을 띄우자마자 불황이 찾아왔다.
그래서 부랴부랴 배와 자산을 팔아 유동성을 확보했더니
이번엔 경기 호황이 찾아왔다.
그래서 호황기의 비싼 용선료를 내고, 그것도 장기 계약으로 선박을 임대하여 운항했다.
(그냥 한국인 ceo였다면.. 일단 버티면서 이끌어갔겠죠..)
한진해운이 망하게된 것은 결국 일본기업 정리차원 이상이하도 아니었던겁니다.
우리나라는 사실상 섬으로.. 해운업이 꼭 있어야 물동량 처리를 자국기업에서 싸게. 빨리.
처리할수 있으니까요.
그런데도 강제적으로 빚투성이인 한진해운을 망하게 그대로 두죠.
공정자금 수혈도 안하고요. 반대로 대우해양조선은 세금투입해서 살리죠. (이상하죠?)
우선 일본 기업중에 우리민족 착취회사. 동양척식주식회사.
한진그룹 계열사에는 메리츠화재가 있습니다. 예전이름이 동양화재.
뭐 여러 공통점을 보건데.. 한진이 참 나쁜짓 마니 했나봅니다.
바이칼님 고맙습니다.
저같이 시간여유없는이들이 쉽게 볼수있어 좋습니다....^^
@kimi 아니에요. 공주님.. 읽어주시는것만도 감사하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칼님은 이런 것을 어떻게 아셨는지.. 놀랍습니다.
호가 모두 '일'로 시작하다니..
충격..
재벌중 살아남을 곳이 있을까요? 다들 일루와 연결되어 있을텐데요~
네, 삼성,현대를 필두로 거의 모두..글러벌애들 텃밭이었죠.
지금은 빠져나온 기업들도 있답니다. 뉴스를 잘 보다보면 보이네요.
모든 기업이 정리될겁니다. 작년부터 시작했으니까요.
그러게요.. 한진그룹이 작년부터 뉴스에 많이 나왔는데..다들 왜저럴까 했겠지요..
내막이 있었는데 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