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라고 불러야 하나 이름이 명확하지가 않아서 코리안코스트코라고 해야하나 암튼 초반에 엄청 유튜브와 구글광고가 뜨다가 요즘은 광고는 안뜨더라구요 암튼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평이 안좋길래 미루다가 플리마켓때문에 겸사겸사 방문.
가입비 있음.
이게 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창고형마켓인데 정체성이 약간 모호하지만( 이유: 창고형인듯 아닌듯) 장점과 단점을 얘기해보면
장점
1. 한국식품을 그래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부엉이 감자탕을 4불인가 얼마에 팔았는데 오전에만 세일이라 못감ㅋㅋ)
2. 엄청 친절하다
3. 한국 냉동, 냉장 고기 살 수 있다- 퀄리티 괜찮음 (10%저렴 체감상)
단점
1. 거리가 너무 멀다 ( 미드타운 기준)
2. 홈페이지 관리가 안된다 가격은 오직 카카오톡에서만 볼수 있다. 그것도 공개해주는것만 ( 불편함)
3. 상품이 많은데 종류가 별로 없다. ( 예: 쌀 20개 , 휴지 10개, 울 엄마가 쓸것같은 잡화모음)
4. 사실 갤러리아가 더 싼게 많다.
5. 비지니스 대상도 하는데 벌크로 안파는게 너무 많다 -> 벌크로 사면 싸야하는데 낱개로 사야함
6. 광고가 매번 날라오는데 늦게 방문한 이유: 맨날 똑같은것만 세일(사실 세일이 아닌듯)
적다보니 단점이 더 많군요. 단점이 더 많은데 그건 주관적인 것이라 패스
바라는점은 거리가 먼 만큼 갈만한 상품들이 있으면 좋겠어요, 사실 H마트 PAT 갤러리아가 독점인데 물건이 거기서 거기인데, 새로운게 있거나. 진짜 벌크로 살때 이득을 볼 수 있거나, 그리고 구글 인스타 광고같은것좀 많이해서 홍보좀 해주세요 !
결론:
현재로선 카드연장 불필요.
첫댓글 동의합니다
아마도 시외에서 한국식품점하거나 공구하는분들이 구매할듯합니다 생선,해산물 공구하는 가격보다 싸더군요
그냥 중국마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