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spaceflightnow.com%2Fwp-content%2Fuploads%2F2020%2F07%2FEdUotcnUYAARusX-2.jpeg)
일본 H-2A 로켓이 오후 5시 58 분에 이륙합니다. 다 네가 시마 우주 센터에서 일요일 EDT (2158 GMT). 크레딧 : MHI
아랍계 세계 최초의 행성 간 탐사선은 일본 로켓을 타고 일요일에 지구를 출발 해 과학 탐사라는 이중 임무를 통해 화성으로 7 개월간 여행을 시작하고 UAE의 우주 개발 프로그램의 장점을 입증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가 자금을 지원하고 이끄는 화성 탐사선은 화성 표면, 먼지 폭풍 및 얼음 구름, 그리고 여러 수준의 행성 대기에서 성분을 측정하기위한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 탑재량은 연구원들이 화성에 의해 분자들이 화성으로부터 벗겨지는 과정 인 장기적인 대기 손실 경향과 화성의 날씨를 더 잘 연결할 수있게 해줄 것이다.
우주 비행사와의 사전 발사 인터뷰에서 화성 미션의 수석 과학자이자 UAE의 고급 과학 국무 장관 인 사라 알-아미리 (Sarah al-Amiri)는“날씨가 위성이며 임무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또한 화성의 날씨가 대기 손실에서 어떤 역할을하는지 살펴 봅니다. 그것이 임무의 다른 부분입니다. "
희망이라고도하는 에미레이트 화성 임무 (Al Amal)는 국제 과학, 첨단 연구 개발 및 우주 탐사에서 더 큰 플레이어가되기위한 UAE의 야망을 수행합니다.
al-Amiri는“이 임무의 목표 중 하나는 과학적 능력을 개발하고 연구원을 개발하는 것이며, 장기적으로는 행성 연구에 참여할 수있는 과학자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미쓰비시 중공업이 제작 한 일본 H-2A 로켓은 월요일 오전 6시 58 분 (일본 표준시 (GMT) 일요일 오전 2시 58 분 14 초)에 31,350 킬로그램에 달하는 호프 우주선으로 타네가 시마 우주 센터에서 이륙했습니다.
53 미터 높이의 H-2A 발사기는 다 네가 시마 상공의 맑은 하늘을 뚫고 태평양을 향해 동쪽을 향해 호를 arc습니다. 로켓의 핵심 스테이지 엔진과 트윈 스트랩 온 솔리드 연료 부스터가 결합되어 140 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발사기를 하늘로 밀었습니다.
2 분이 채 지나지 않아 H-2A의 견고한 로켓 부스터는 사전 포장 된 추진제를 태우고 분사되었습니다. H-2A의 클램 쉘과 같은 페이로드 페어링은 미션으로 약 4 분 간격을두고 이륙 한 후 약 6 분 반이 지나면 로켓의 수소 연료 코어 스테이지 엔진이 종료되었습니다.
로켓은 첫 번째 단계를 태평양으로 떨어 뜨리고 H-2A의 극저온 상부 단은 두 번 발화되어 먼저 저고도 주차 궤도에 도달 한 다음 희망 우주선을 시간당 약 34,000km의 속도로 추진합니다.
두 번째 상위 단계 화상은 Hope 탐사선에 지구의 중력을 제거 할 수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했습니다.
H-2A는 브라질 동부 대서양 상공을 비행하면서 약 56 분 동안 우주선을 발사했습니다.
몇 분 후, 희망 프로브는 마드리드 근처의 NASA 딥 스페이스 네트워크 추적 스테이션 범위 내에서 비행했습니다. 두바이 모하메드 빈 라시드 우주 센터 (Mohammed Bin Rashid Space Center)의 우주선 두 개의 태양열 어레이 날개 중 하나가 펼쳐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간단한 우려 후, 두 패널이 실제로 배치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소식은 두바이의 미션 컨트롤 룸에서 박수를 보냈습니다.
Hope에서 전송 된 원격 측정 데이터는 우주선의 컴퓨터, 추진 및 통신 시스템 및 기타 구성 요소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UAE 우주 항공국 고등 교육부 회장 인 아마드 알 팔라시 (Ahmad Al Falasi)는“에미레이트 항공은 아랍 세계에서 첫 번째 행성 간 임무를 시작하여 493 만 킬로미터를 화성으로 여행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UAE의 야심 찬 우주 프로그램에 대한 큰 도약입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화성 임무는 UAE의 우주, 교육, 과학 및 기술 분야의 개발을 크게 가속화하는 데 기여한 촉매제입니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spaceflightnow.com%2Fwp-content%2Fuploads%2F2020%2F05%2Fhope_emm_colors.jpg)
Emirati Mars Mission 또는 Hope 우주선은 지상 테스트 중에 클린 룸 내부에서 촬영됩니다. 크레딧 : MBRSC
UAE의 희망 미션 일요일이 시작된 후 이달 말에 두 개의 화성 미션이 출발합니다. 지구와 화성이 태양 주위의 궤도에 올바로 배치되면 화성 임무를위한 발사 기회는 26 개월 정도마다옵니다.
중국의 Tianwen 1 Mars 임무는 7 월 23 일 목요일, 3 월 5 일 롱 리프트 로켓 발사대 위에 발사 될 예정입니다. Tianwen 1은 중국 최초의 화성 임무이며, 붉은 행성에 착륙하려고 시도하는 궤도 선과 로버를 포함합니다.
NASA의 인내 로버는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5 로켓을 타고 7 월 30 일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이륙합니다. 인내는 고대의 강 삼각주에 물이 한 번 흘렀다 고 믿는 Jezero 분화구를 탐험하기 위해 정교한 과학 도구 모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성은 지난 수십억 년 동안 말라 버렸지 만 과학자들은 Jezero Crater에서 수집 한 샘플에서 고대 생명의 징후를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 인내는 미래의 로봇 미션에 의해 지구로 돌아 가기위한 핵심 샘플을 모을 것입니다.
유럽 우주국은 이번 달에 ExoMars 로버를 붉은 행성에 발사 할 계획을했지만 ESA는 우주선의 낙하산 문제로 인해 2022 년에 다음 화성 발사 창에 대한 임무를 연기했습니다.
UAE의 희망 궤도, 중국의 Tianwen 1 임무 및 NASA의 인내 로버는 모두 내년 2 월 화성에 도착합니다.
UAE 정부는 2014 년 7 월에 에미레이트 화성 임무 (희망 또는 Al Amal이라고도 함)에 대한 계획을 처음 발표했습니다. 정부 지원 프로젝트는 6 년 이내에 예산에 맞춰 설계, 구축, 테스트 및 준비되었습니다. 약 2 억 달러의 비용으로 NASA의 화성 궤도 비용의 일부입니다.
우주선과 3 개의 과학 탑재량은 모하메드 빈 라시드 우주 센터 (Mohammed Bin Rashid Space Center)의 과학자, UAE 우주국 및 미국의 3 개 대학 간의 협력 프로젝트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우주선은 콜로라도 대학교 볼더에있는 대기 및 우주 물리 연구소에서 Emirati와 미국 엔지니어들이 조립했습니다. 애리조나 주립 대학과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의 과학자들도이 미션의 과학 도구 개발에 기여했습니다.
Spaceflight Now와의 사전 런칭 인터뷰에서 희망 미션의 프로그램 관리자 인 Omran Sharaf는“특히 과학적 미션에서 국제 협력이 중요하다. "우리는 UAE에서 개발 된 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개발 된 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캐나다, 스페인, 유럽에서 실제로 개발 된 부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정부는 아랍 젊은이들을위한 영감, 아랍 에미리트의 첨단 기술 활성화, 연구 개발 문화 도입, 화성의 임무 도착을 50 일에 맞추는 등 몇 가지 목표를 개설하여 화성 임무를위한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2021 년 국가 독립 기념일
아랍 에미리트 연합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인 두바이의 버즈 칼리파 (Burj Khalifa)에 다채로운 전시로 희망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Sharaf는“미션의 정체성은 아랍 에미리트뿐 아니라 아랍 세계에도 적용됩니다. "아랍 젊은이들에게 영감을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야합니다."
Sharaf는“보통 화성으로 보내는 임무는 중복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더 많이 든다. “우리의 경우 철학은 단순함이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주선을 많은 도구들로 가득 채우는 대신 특정 질문에 집중하고 특정 질문을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mirati 엔지니어는 콜로라도의 팀과 함께 Hope 우주선을 설계 및 제작하여 수많은 행성 간 임무를 수행 한 베테랑 항공 우주 엔지니어와 협력하고 학습합니다. 미래에 UAE는보다 야심적인 행성 간 탐사를 추구하고 자체적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희망 미션의 훈련 측면은 Emirati 엔지니어들이 2009 년과 2013 년에 시작된 DubaiSat 1 및 2 지구 이미징 위성을 구축하기 위해 한국 회사와 협력 한 방식과 유사합니다. 2018 년에 시작된 KhalifaSat 지구 관측 위성 구축에 대한 더 많은 책임.
UAE의 첫 우주 비행사 인 Hazzaa Ali Almansoori는 작년 8 일 동안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했습니다.
샤 라프는“이 나라의 급성장 우주 프로그램은 UAE가“석유 후 경제”를 육성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두고있다.
"그래서 그들은 화성 사격을갔습니다." “그들은 첨단 과학 기술 분야의 창조를 지원하는 생태계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UAE가 원했던 또 다른 것은 UAE의 미래 과학자와 엔지니어들이 수자원, 식량 자원, 청정 에너지에 중점을 둔 국가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spaceflightnow.com%2Fwp-content%2Fuploads%2F2020%2F07%2FHope_emm_art.jpg)
화성의 희망 우주선에 대한 작가의 그림. 크레딧 : MBRSC
Sharaf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화성 임무에 대해“정부가 지시하는 것은 그것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구매하는 것이 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처음부터 시작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끝난 곳에서 시작하여 그들의 일을 보완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구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명히 우리가 화성에가는 첫 번째 임무이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위험이있을 것입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Mars Mission에서 일한 LASP의 프로그램 관리자 인 Pete Withnell은 UAE 관리들이 미국 연구 기관의 전문가들에게 화성 궤도 선 개발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이상적인 선택"이라고 말했다. 그는 결국 대학들이 지식을 이전하도록 만들어 졌다고 말했다.
Withnell은 발사 전에 가상 미디어 브리핑에서“아마도이 임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우주선, 도구, 화성으로의 여행, 그리고 중요한 과학적 노력이다”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이 지식 경제를 창출하고 지식 전달을 추진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큰 목적 안에 있습니다."
Sharaf에 따르면 450 명 이상의 사람들이 Emirates Mars Mission에서 일했습니다. 약 200 명의 팀원이 UAE에서 왔으며 콜로라도의 LASP에서 약 150 명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Sharaf는 임무에 배정 된 200 명의 Emiratis 중에서 3 분의 1 이상이 여성이었다고 말했다.
Withnell은“대학이 만들어내는 바로 직물은 교육, 교수, 멘토십 및 실제로 협력을 기반으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개념은 우리에게 친숙 할뿐만 아니라이 프로그램의 최초 설립자 및 비전가들이 요구하는 방식으로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우리의 본성이었습니다."
Withnell은“6 년 전 프로그램 시작시 청사진이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깊은 우주 임무를 위해 이러한 유형의 협업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은 없었습니다."
호프 탐사선은 8 월에 성공적으로 발사되면서 화성에 대한 호프 탐사선의 궤도를 미세 조정하는 과정을 시작으로 8 월에 일련의 코스 교정 기동 중 첫 번째를 수행 할 것입니다. Withnell에 따르면 지구의 항해사들은 붉은 행성 근처의 정확한 조준점을 향해 우주선을 인도 할 것이며, 궁수는 1km 떨어진 곳에서 2 밀리미터 거리의 목표물을 치는 궁수와 비교할 수있다.
Hope 프로브 엔진이 30 분 발사되면 우주선이 2 월에 화성 주위를 공전하며 행성 간 여행이 완료됩니다. 샤 라프는 화성에서 궤도에 진입하는 임무는 가장 위험한 단계 중 하나라고 말했다.
내년 2 월 초기 포획 궤도로 진입 한 후, 희망 우주선은 2021 년 4 월경 화성보다 약 20,000 킬로미터에서 43,000 킬로미터에 이르는 운영 과학 궤도로 기동 할 것입니다.
각 55 시간 반동기 궤도의 일부 동안 우주선의 회전 속도는 화성 주위에서 대략 같은 속도로 움직입니다. 이는 궤도의 과학 위성이 지구 궤도의 위성이 지구의 동일한 부분을 방해받지 않는 방식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동일한 화성 지역을 지속적으로 볼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희망 임무는 NASA의 화성 대기 및 휘발성 진화 또는 MAVEN 우주선과 동일한 과학 목표를 추구 할 것입니다. MAVEN은 2014 년에 붉은 행성에 도착했습니다.
과학자들은 MAVEN 임무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태양풍과 방사선의 충격이 화성의 대기를 제거하여 지구를 더 따뜻하고 습한 세계에서 오늘날의 불모의 행성으로 변형 시켰음을 확인했습니다.
Hope 프로브는 화성 대기에서 우주로 빠져 나가는 산소와 수소를 추적하고, MAVEN보다 지구 대기에 더 깊이 침투합니다. 과학자들은 대기 입자가 빠져 나가는 화성의 날씨와 기후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을 조사하려고합니다.
에미레이트 Mars Mission의 수석 과학자이자 UAE의 고급 과학부 장관 인 Sarah Al Amiri는“우리는 세 가지 주요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먼저 1 년 내내 화성의 날씨 체계를 특성화하고 화성의 날씨 내에서 매일 밤의 변화의 간격을 메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우리는 또한 수소와 산소가 우주로 얼마나 멀리 퍼져 있는지 살펴 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얼마나 멀리 있는지 이해하고 대기 탈출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과학 팀의 임무 중 하나는“두 가지 목표를 서로 연결하여 낮은 대기권 내에서의 변화를 특성화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화성에 먼지 폭풍이 있거나 온도의 변화가있을 경우 대기 탈출률에 미치는 영향, 특히 탈출 외부 대기에서 수소와 산소의.
임무에 관한 컬러 카메라는 콜로라도 대학의 볼더에있는 LASP와 MBRSC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적외선 및 자외선 분광계는 애리조나 주립대 학교 LASP와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Emirati 과학자들과 공동으로 제작했습니다.
NASA의 Jim Bridenstine 총재는 지난 6 월 UAE의 우주 탐사 발전은 국제 협력을위한 토대를 마련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는 아랍 에미리트 연합과 그들의 희망 사명에 매우 기쁩니다."라고 Bridenstine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그들은 Artemis (달 착륙) 프로그램에서 우리를지지하고 싶어합니다.
Bridenstine은 일요일에 성공적으로 발사 한 UAE를 축하했습니다.
"오늘날은 붉은 행성의 인간 거주를 목표로 UAE가 화성으로 여행을 시작했을뿐 아니라 엄청난 노력, 집중, 헌신의 절정을 맞이했습니다." "이 임무는 UAE, 지역 및 세계에 대한 영감의 상징이기 때문에 적절하게 명명되었습니다."
NASA의 직접적인 지원없이 기여한 미국 대학의 도움 외에도 미국 우주국은 화성에 대한 희망의 임무를 통해 딥 스페이스 네트워크에서 추적 및 통신 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ohammed bin Rashid 우주 센터와 UAE 우주국을 통해 UAE의 속도와 헌신에 경외심을 느꼈습니다."라고 최초의 행성 간 우주선 개발에서 입증했습니다. “희망이 생산 한 과학과 데이터를 공개적으로 공유함으로써 화성에 대한 세계의 이해를 증진시키기위한 헌신은 인류가 태양계로 더 멀리 이동함에 따라 매우 중요한 단결, 평화 및 투명성의 가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어려운시기에도 인류의 탐구 정신과 호기심은 미지의 상태입니다."라고 Bridenstine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화성 탐사 여행에 희망에 합류하기 위해 우리의 화성 임무 인내를 간절히 원합니다. 지구상의 UAE와 미국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두 우주선은 전 세계에 혜택을주기 위해 함께 화성으로 여행 할 것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