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 Tutors Associate”에 모든 선생님들은
최소 5년 간의 과외 경험이 있는
U of T 졸업, 재학생들입니다.
수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학생들의 부족한 점을 빠르게
잡아줍니다.
★★★ IELTS, CELPIP, TOEFL, 칼리지 입학 시험
(George Brown/Seneca/Centennial)
영어 발음 교정, 에세이 교정
캐내디언 원어민과 회화 수업
중고등 수학과학 보충/선행/AP/IB/SAT ★★★
여름 방학 특강 안내
IELTS, TOEFL, CELPIP, 대학 레벨 프레젠테이션 과정을 대비하기 위한 수업!
캐내디언
원어민 선생님과 한국말이 가능한 2세 선생님 두 분과 함께 합니다!
A. 회화/발음교정 평일반 (4주 프로그램, 회당 1시간 주 2회)
7/10 (월), 7/12 (수), 7/17 (월), 7/19 (수)
7/24 (월), 7/26 (수), 7/31 (월) , 8/2 (수)
B.
회화/발음교정
주말반 (4주 프로그램, 회당 시간 주 2회)
7/14 (금), 7/16 (일), 7/20 (금), 7/23 (일)
7/28 (금), 7/30 (일), 8/4 (금), 8/6 (일)
☞자세한 수업 커리큘럼을 읽으시려면 왼쪽의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Week 1
|
Problem solving: complaints
|
Problem solving: suggestions
|
grammar: Using I have +past participle... And has been -ing. Refresher on past
tense and past participle from week 3.
Giving situational description
|
Grammar:
why dont you... Why not...
Difference between you should and you
could/can
Using Please
|
|
|
Know what the other person is in charge
of
How to not sound like you are
complaining too much.
How to state the problem
|
How to politely suggest something rather
than order people around.
How to be firm but gentle at the same
time.
Lines of encouragement
|
Week
2
|
Giving a story: Vivid description
|
Giving a story: Concise summary
|
Grammar: How to connect sentences
However, On the other hand, Therefore,
Moreover, In fact, etc.
|
Grammar: How to combine sentences
Which, that, while, therefore.
|
Listening: News repoty
|
Listening: News report
|
Note taking skills: How to take more
note of a situation.
How to draw meaning from stories
|
Note taking skills. How to shorten the
story. Finding the important factors.
|
Week 3
|
Giving instructions
|
Emphasizing importance
|
Grammar: Where, when, what
|
Grammar:
Because, in order to, for
|
Listening: Instructions for using machines.
Instructions for playing a game.
|
Instructions for using the student
website
Instructions for applying for documents
|
How to explain things in chronological
orders.
|
How to emphasize importance in a step.
|
Week 4
|
Arguments: Agreeing
|
Arguments: Disagreeing
|
Grammar: Should, must, might, may
|
Grammar: Contrast and comparison
|
Listening: Difference of force in
speeches
|
Listening: Tone and expressing strong
emotions
|
Practice: agreeable issue
Pair up to do practice debate session
|
Practice: debate topic taking different
sides
|
C.
에세이 속성 1대1 (5주 프로그램, 회당 2시간
주 2회)
[3자리 남음]
7/17 (월), 7/20 (목), 7/24 (월), 7/27 (목)
7/31 (월), 8/3 (목), 8/7 (월), 8/10 (목),
8/14 (월), 8/17 (목), 8/21 (월), 8/24 (목), 8/28 (월),
8/31 (목)
☞자세한 수업 커리큘럼을 읽으시려면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1st week
|
Intro 쓰는 방법, 생각하는 연습
|
General information + Thesis
Brain storming 하는 방법
Q: 에세이는 어떻게 구조를 잡아야 하나요?
기본적인
그래머 교정: 주동목 간파, 단수/복수, a/the쓰는 방법
|
2nd week
|
Body Paragraph 구성 요소
|
Topic sentence, Evidence 두개
연결하는
단어 사용법
표현법/문법 오답노트 사용법
Q: 내용이 더 이상 생각이 않날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
3rd week
|
Body Paragraph 퀄리티와 흐름
|
Evidence의 내용 퀄리티 와 전달력
같은단어
no!! Paraphrasing 하는 방법
긴문장을
짧게, 짧은 문장을 길게 조절하는 방법
Q: 문장을 반복하지 않고 길지 않게 적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4th week
|
Body Paragraph 지구력 기르기
|
세문단을
한꺼번에 쓰는 연습
내용이
중복되지 않게 쓰는 방법
다음
문단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방법
Q: Body 쓰는데 너무 오래 걸리고 힘이 들어서 뒤로 갈수록 너무 못써요 ㅠㅠ 더 쉽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5th week
|
Conclusion과 수정하기
|
Conclusion = intro거꾸로 쓰기?
오답노트
적극 활용. 5분 내로 평소에 자주 틀리는 문법 확인
에세이
하나 쓰는데 걸리는 시간 단축과 실수 최소화 하는 방법
|
D. 수학 과학 여름 방학 속성 1대1 과외 (상담 계획)
[3자리 남음]
E. IELTS, CELPIP TOEFL 1대1 과외 (상담 계획)
[2자리 남음]
수업 등록하는 방법:
1.
카톡 5lisalinn6이나 이메일 lisalynnh22@gmail.com 으로 상담 메세지을 보냅니다.
2.
카운셀러와 전화 상담 후 가장 적격의 선생님과 연결, 트라이얼
날짜를 계획합니다
3.
과외 선생님과 직접 만나 30분 테스트, 과외선생님, 더 깊이있는 상담 후 공부 계획, 과외 계획을 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