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레인지로버
회원님이 저희를 찾아주셨습니다
저희가 레인지로버 차량 300대 이상을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과 기본적인
스피커 교체를 진행하면서 느낀점은
최고급 suv 차량에서 기존과는 완전하게
다른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정말 비싼 자동차의 값어치를 더해주는
최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성-
다이나 전체 방음 프로그램
AVI G1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정말 많은 레인지로버 회원분들이
기술적인 신뢰를 믿고 저희를 찾아주십니다
주행하면서 발생되는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하고 작은 오디오 볼륨에서도 즐겁게
음악을 감상하시면서 드라이빙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레인지로버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레인지로버는 최상위 SUV 차량이지만..??
차량에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은
차량의 가치를 하락시키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차원이 다른
정숙성함으로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사실.. 자동차 회사는 고가의 차량이라고 하여도
소음 문제에 대해서 신경을 써주지 않습니다
사진과 같이 내차의 바닥 프레임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레인지로버 회사 측도 진동과
소음문제를 인지하고 있지만
사진 처럼 해결모습이 전혀 없습니다
바닥에 보이는 각종 케이블에서도
잡소리가 발생되어 함께 잡아줍니다!!
엑셀레이터를 밟을때 발생되는
진동은 운전자가 바로 느껴질만큼 강합니다
랜드로버 회사에서도 소음으로 인한 문제점을
알고있어 사진에 시멘트를 부분적으로 발라놓은것입니다!!
자~ 지금과 같은 문제점을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은 전 세계에서도
가장 인정받는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소음이 관련된
장소라면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가장 먼저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에 입력해줍니다
엔진으로 인해 발생하는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시켜주는 작업입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내열 소재로 제작되어
엔진 열로 인한 손상 위험 또한 없습니다!!
자동차 구조상 가장 많은 진동이 유입되는
바닥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통해서 전체를 시공합니다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이 가장 심각하며
드라마틱 한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매우 두껍고 날카롭습니다
저희는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롤과
전용 글러브를 사용하며 다이나의
시공 메뉴얼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를 시공해야만 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매우 두껍고 날카롭습니다
저희는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롤과
전용 글러브를 사용하며 다이나의
시공 메뉴얼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저희 인스톨 과정은 병적입니다
동호회분들만 전문으로 상대하며
민간하신 분들도 매우 만족하십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탑승자에게 직접적으로 진동이 전달되어
이곳도 함께 잡아주어야만 합니다!!
트렁크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방진 [진동]
잡아주는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필터하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사용하여 다시 한번 시공합니다!!
방진 시공과 동일한 조건으로
엑셀레이터 격벽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를 방음 시공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방음재가 끝나는 부분은
유격을 생각하여 흡음 테이프로
처리를 진행하며 국내 그 어떤곳 보다
최적화된 작업을 고수합니다!!
신슐레이터 소재는 경량 소재로
매우 가벼우며 차량의 AS 문제와
연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잡소리가 유발되는 케이블도
확실하게 마감처리 해드립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신슐레이터의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자동차의 물리적인 구조상
도어에서 진동이 심각하게 발생합니다
스피커도 함께 위치하여 방진 작업으로
도어 프레임의 진동 90% 억제합니다!!
도어 4개 모두 익스트림 방진 [진동]
RS 신슐레이터 도어트림으로 부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을 억제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AVI G1 스피커 [베스트 셀러] 적용합니다
기술적인 요약
캐블라 콘지를 압축하여 유리섬유 결합으로
경량화 시켜 저 출력에서도 최상의 핸들링 확보
결과적으로 풍부한 구동력을 유지하면서
음이 일그러지거나 대역폭이 줄어드는 문제를 해결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AVI G1 스피커 가격때에서는
소리나 기술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유닛이 없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설치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레인지로버와 같은 넓은 공간에 소리의 확장감을
연결시켜 공간감까지 크게 개선시켜줍니다!!
G1 트위터를 순정 스피커 위치에 그대로 이식합니다
순정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고역의 생동감을 전달합니다!!
스피커 교체작업까지 완료되고
도어트림을 더욱 단단하게 조립합니다!!
스피커 커버에서 비쳐지는
엘로우 스피커 색감이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레인지로버의 결합되는 핀이 준비되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작업이 진행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은 최적의
데이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전면 개 스피커 튜닝이 진행되고
볼륨을 크게 올리시지 않아도 소리의
정보량과 리얼리티 한 사운드를 체감하시며
전반적인 소리의 결을 예쁘게 표현합니다!!
AUTUMN LEA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