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루프님의 MX-D를 시타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ELP에서 회전과 반발력을 업그레이드한 러버"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돌이켜보면 저는 여러 러버중 EL-P를 제일 많이 써왔는데 EL-P의 딱 하나 아쉬운 부분이 "강한 한방파워의 부족"이었습니다.
저에겐 희소식이네요!
제가 포핸드 임팩트가 좋지 않은데
MX-K(H)와 비교해서 날카로움과 그립력은 떨어지는 느낌이지만 뻗어나감은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은 컨트롤적인 부분이었습니다.
51.5도 같지 않고 48도정도로 느껴졌구요.
단단한 정도는 줄을 세운다면 MX-P와 EL-S 사이에 들어갈 거 같습니다^^
ps : 경황이 없어 백쇼트를 테스트해보지 못했는데 다음주에 다시 한번 시타해보고 피드백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이 괜찮게 나오길 소망합니다~~ㅎㅎ
첫댓글 오... EL-P에서 파워 업그레이드 하기 괜찮은 특성이군요^^
하루 시타여서 확신하긴 어렵지만
제가 좋아하는 특성에는 틀림없는거 같습니다..!
EL-S애호가로써,, el-s탑시트에 스폰지가 좀 더 단단한 걸로 나왓으면 하는 생각이 늘 있엇는데......비스무리 할려나? 합니다.
그냥 그렇다고요 ^^
el-s를 언급하셔서....혹시나? 하는 생각에ㅋㅋ
와우.. EL-S애호가이시라니..
드라이브 고수시군요!
저같은 경우는 때려쳤을때 EL-S의 스피드가 좀 아쉬워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EL-P를 선택했지만 회전과 반발력의 2%아쉬움이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곧 믿게되실껍니다~~
하이브리드 러버 맞습니다^^
도대체 몇번째 "ELP에서 회전과 반발력을 업그레이드한 러버" 가 나온건지....
야간반장님께서 써보시게 되면 제 맘을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