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입고된 차량은
페라리 488 스파이더 모델입니다
오늘 작업되는 스피커 튜닝 내용은
차량의 가격을 떠나서 가장 최적화된
가성비 기준으로 작업이 진행되겠습니다!!
-구성-
AVI G1 2WAY 컴포넌트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페라리 488 스파이더 입고되었습니다
오디오 환경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페라리의 대부분 오디오 옵션이 스탠다드 형태로
후면에 스피커가 없는 상황입니다
지금과 같은 경우에는 가장 중요한
2WAY 컴포넌트 구조의 스피커로
트위터 - 미드 우퍼 스피커가 필요합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도어 프레임은 다이나 익스트림 최상위
방진 소재를 통해서 시공됩니다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 90% 억제합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설치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있는 수 백만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고역의 감도..
미드 우퍼와 트위터는 프리퀸시 밸런스가
가장 중요한 역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내가 타고 있는 차량의 환경에 따라서 2옴 4옴
트위터 스피커를 작업자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페라리 순정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페라리 488 모델의 트위터 스피커는
도어트림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피커 교체작업이 모두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합니다
-총평-
페라리 순정 오디오 환경에서
적용되어 있는 스피커는 원가절감의
OEM 방식으로 국산차에 적용되는
스피커와 다를게 없습니다
소리는 어둡고 베이스는 뭉개지고
순정 오디오 환경을 깜짝 놀랄 수준으로
사운드를 개선시킬 수 있는 내용이였습니다!!
FOR THE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