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 재닛 옐런을 반역죄로 유죄 판결
마이클 백스터
2023년 10월 26일
10월 16일 월요일: GITMO
다르시 E. 크랜달 중장은 재닛 옐런(Janet Yellen)을 다른 다채로운 명사들 중에서도 "성게(urchin)"라고 불렀습니다. 이 사악한 여성은 검찰이 유죄 판결과 사형 선고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자기 자백 이의를 제기하는 동시에 반복적으로 자신을 타락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불꽃놀이는 지난 월요일 진행 2시간 만에 시작되었으며 변호인 없이 나타난 옐런은 검찰측 증인 출석에 격렬하게 반대했습니다. 섀넌 코리스(Shannon Corless)는 2022년 1월부터 10월까지 재무부 산하 정보분석실에서 재닛 옐런 밑에서 간접적으로 일하다가 "트럼프의 사람들"이 그녀를 그물에 넣었다고 믿고 그 달에 JAG에 항복했습니다. 그녀는 JAG의 조사에 협조하기로 동의했으며 보호 구금되었습니다.
입장을 취하자 코리스는 끊임없는 적대감으로 인사를 받았습니다. 족쇄가 채워진 옐런은 자리에서 일어나 코리스를 "밉살스러운 일벌"이자 공직 형성기 시절을 다른 사람들의 코트 자락에 승선하고 과로에 대해 불평하며 보낸 "악의범"이라고 불렀습니다. 옐런은 코리스가 공식적으로 보고된 1,130억 달러를 넘어 우크라이나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에게 수천억 달러의 납세자 달러를 불법적으로 송금한 혐의로 자신을 모함할 증거를 명백히 만들었다고 목청껏 소리쳤습니다.
증인석에 있는 코리스는 옐런의 비난에 흔들리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옐런 수감자, 당신은 오늘 증언할 특권을 거부했습니다. 당신은 침묵을 지킬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당신의 침묵을 강요할 것입니다.” 다르시 E. 크랜달 중장이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나 당신의 사적인 바나나 공화국 정부로부터 이것을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옐런은 몸을 떨면서 불쑥 말했습니다. “나는 바이든 대통령을 충성스럽고 합법적으로 섬겼으며 이 법원을 인정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옐런의 양쪽에 있던 헌병들은 그녀를 의자에 강제로 앉히고 입에 재갈을 물렸습니다.
“여기서는 약간의 예의가 큰 도움이 됩니다.” 제독이 말했습니다. “이제 코리스 씨, 귀하의 증언에 대해 면제를 받았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오늘 이 재판에 거짓말을 해야 할 이유가 있나요?”
“아닙니다.” 코리스가 말했습니다.
“당신은 체포된 적이 없습니다. 당신은 자발적으로 항복했습니다. 그것이 맞습니까?"
“그렇습니다.”
“당신이 자수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배심원에게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코리스는 JAG가 옐런에 대한 증거를 듣기 위해 선택한 세 명의 장교들을 유심히 쳐다보았습니다. “저는 지금 재닛 옐런에게 하고 있는 일을 하는 사람들이 저를 감시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나는 극도로 편집증에 빠졌고 누군가가 내 문을 부수고 나를 살해하는 것보다 자수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게 일어날 거라고 믿었나요?” 제독이 물었습니다.
“우리가 들었던 건, 트럼프 군대가 우리와 우리 가족을 위해 올 것이라는 거였습니다.” 코리스가 말했습니다.
“코리스 씨, 우리가 한 개인이나 어떤 개인이 아닌 헌법을 대신하여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 놀라실 것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당신은 후회가 아니라 두려움 때문에 항복했다는 것입니다. 맞나요?”
“당시엔 그랬습니다. 난 내가 한 일을 깊이 후회합니다.”
“그게 정확히 뭐였죠?” 제독이 물었습니다.
“불법 전신 송금에 내 서명을 넣었습니다.”
“좀 모호한데요.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2022년 1월 그녀는 재무부 송금을 승인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우크렉심뱅크(Ukreximbank)에는 570억 달러가 투자되었습니다. 국방부 소유의 계정입니다.” 코리스가 말했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이것이 사실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제독이 질문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증명했거든요. 그녀는 그 송금에 자신 외에 다른 사람의 서명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재무부 산하 정보분석실 차관보로서 당신의 서명은 무게감이 있었습니다.” 제독은 말했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코리스가 인정했습니다.
제독은 배심원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은 2022년 2월 우크라이나에서 특수 군사 작전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불법적인 행정부는 1월에 우크라이나에 돈을 보낼 이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 570억 달러의 선물에 대한 공개 기록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크랜달 제독은 재무부에서 우크렉심뱅크로 보낸 10억 달러 규모의 전신 송금 57건에 대한 출력 정보를 제시했습니다. 각각에는 옐런과 코리스의 디지털 서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그것들을 배심원들 옆에 놓았습니다.
“우리는 코리스 씨가 항복할 때 제공한 SD 카드에서 이를 회수했습니다. 이는 납세자들이 연방 정부에 지불한 돈으로, 어떤 이유에서든 의회가 알지 못하거나 공개 기록에 남지 않은 채 은밀하게 우크라이나로 보내졌습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1조 달러 이상을 제공한 것으로 추적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그 모든 것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피고인 재닛 옐런이 반역죄를 저질렀고 미국을 횡령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제독이 말했습니다.
옐런은 어떻게든 재갈을 피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여러분의 머리를 가져갈 것이다.” 그녀는 77세의 여성 치고는 마치 초인적인 힘이 깃든 것처럼 자신의 억제에 맞서 싸우며 씩씩거렸습니다. "너는 너 자신을 엿먹였어(You've F*****, yourself), 섀넌."
“그 성게를 확보하라.” 제독이 헌병에게 명령했습니다.
옐런이 항의하자 배심원들의 입이 멍하니 벌어졌고, 그녀의 더러운 혓바닥은 태양 아래 모든 외설적인 말을 뱉어냈습니다. 헌병들은 옐런을 GITMO의 남쪽 법정 밖으로 호송했고, 크랜달 제독은 배심원에 마녀가 유죄인지 밝혀달라고 간청했으며,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크랜달 제독은 혼란에 대해 사과하고 코리스에게 양해를 구한 뒤, 옐런이 10월 18일 교수형을 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RN은 교수형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고 이에 대해 곧 게시하겠습니다.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면 정당한 죽음에 대해서도 글을 쓰는 것은… 지치는 일입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3/10/jag-convicts-janet-yellen-of-treason/
첫댓글 악녀야 니 본체인 영혼도 불지옥에 떨어져 미래재가 다하도록 천벌 받거라!
영혼의 처분은 창조주께 맡기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앞에 대면하게 만드는 게 전사들이 할 일이 아닐까 싶네요.
고맙습니다
섀넌 콜리스의 자수와 법정 증언이 옐런을 신속하게 교수대로 보내는 수단이 되었네요. 바이든 빽이 쎄봤자 얼마나 쎄다고 난리법석인지...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를 바지 사장을... 재갈을 물렸어도 기어이 욕 한사발 내뱉는 걸 보니 교수대에서 뭐라 말할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소식 감사합니다~
일주일도 더 지난 일이지만 어찌되었든 옐런이 처리되었네요. 기자가 건강상태가 별로 안좋아서 인텔 게시가 늦어지는 것 같습니다. 어서 게사라, 네사라, 양자금융시스템, 메드베드, 프리에너지가 보급되면 좋겠네요. 바이든이가 저기 모인 사람들 머리를 가져갈 거라고 빽믿고 막 내뱉는데 바이든이의 머리부터가 먼저 처리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