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스위치 조이 콘 드리프트로 고소 당하다
또 다른 Joy-Con 소송이 진행 중이며 이번에는 11 세 미만의 어린이가 관련됩니다.
많은 Nintendo Switch 팬들은 콘솔 컨트롤러의 아날로그 스틱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하여 게임을 제어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게 만드는 Joy-Con 드리프트의 슬픈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Nintendo를 상대로 집단 소송이 제기되고 있으며, 현재 회사는 다시 한 번 고소를 당하고 있습니다.
Wired 는 한 Luz Sanchez와 그녀의 아들이 제기 한 North California 불만이 Joy-Con 드리프트에 중점을두고 있다고보고합니다. Sanchez는 2018 년 12 월 당시 8 살 된 아들에게 Nintendo Switch를 사들 였고, 구매 후 한 달 이내에 Joy-Con 컨트롤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Joy-Cons가 본질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때까지 문제가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컨트롤러를 1 년 내에 구입했습니다. 7 개월 후 두 번째 컨트롤러 세트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Sanchez는 모든 문서에 미성년자로 표시된 아들과 함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플랜 티프는이 소송으로 인해 500 만 달러 이상의 손해 배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Sanchez의 변호사들은 Nintendo가 "제품 판매를 중단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결함을 숨기려는 재정적 동기가 있었으며 결함을 치료하기 위해 상당한 돈을 지출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2019 년 7 월, Nintendo는 드리프트 문제가있는 Joy-Cons가 보증 범위를 벗어난 경우에도 무료 수리 를 제공 하기 시작했습니다 . 그러나 COVID-19로 인해 Nintendo 서비스 센터가 일시적으로 폐쇄 되어 복잡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특히 게임 및 콘솔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매장에서 찾기 어려운 Joy-Cons).
올해 닌텐도 사장 후루카와 슌타로 (Shuntaro Furukawa)는 현재 진행중인 소송을 언급하며이 문제에 대해 사과했다. "우리는 계속해서 제품 개선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Joy-Con은 미국에서 집단 소송의 대상이되며 이는 여전히 계류중인 문제이므로 특정 조치에 대한 응답을 자제하고 싶습니다. , "그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