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행복 요리방 씀바귀나물 무치는 법
경산점 추천 0 조회 550 10.04.12 19:10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4.12 21:22

    첫댓글 쌉쓰름한 씀바귀나물 정말 입맛당기게 합니다 ~

  • 작성자 10.04.13 06:53

    정말 쓴맛이 입에 당기니 나이가 들었나 봅니다. 참맛있게 느껴지네요.^^*

  • 10.04.13 18:15

    촉촉하게 묻혀진 씀바귀 나물 ....하~~휴 너무나 맛있어요...

  • 작성자 10.04.13 20:40

    저는 참 ~ 맛있는데 아무도 안먹어서 저 혼자 다 먹어요.

  • 10.04.17 04:12

    고맙습니다,,,,입맛이 돌아올것 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