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마다 똑같은 마스터실린더 똑같은스위치 하우징은 보다 절삭가공의 아름다움 실린더와 스위치 하우징~~~
부품 하나하나 모아서 완성중에 있습니다.
감히 ~~스위치 하우징( 이모양)은 국내3번째인것같습니다. 첫번째는 예전에 제임스 모터스에서 앵그리빙 바이크에 처음 보았고 "이런것이 있구나"라고 생각했는데 기회가 오지않아 구매를 못했다가 구하려고 하니 단종이라서 어렵게 구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스위치 하우징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
마스터 실린더 2개(유압 클러치라면) 스위치 하우징 1조 스로틀 하우징(와이어 또는 케이블) 끝단 스페이서 2개 왼쪽 스페이서 1개 9/16 브레이크 스위치 1개 11/16 클러치 스위치 1개 가 풀 조합입니다..
하나하나 거의 수개월에 걸쳐서 전부 모았으나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는 크롬색상 중고를 부품만 구하여 깍고 수리하여 완성을 하였고.. 블랙 파우더 코팅을 계획중이지만 왼쪽의 클러치 마스터 실린더와 색상차이의 이질감이 온다면 오른쪽 마스터 실린더 또한 새상품을 구입해야합니다.
힘들고 지칠때마다 보면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감동 입니다.
●제 차량은 소프테일중에 크루즈 컨트롤이 있는 차량입니다. 그러나 위 스위치 하우징을 설치 하려면 크루즈 컨트롤을 포기해야 합니다. 이렇게 까지기능하나를 포기하면서 가치성이 있는가?? 저는 결정 하였습니다. 반면 ..반대로 소프테일에 크루즈 기능을 추가가 가능합니다. 할리의 크루즈 스위치 모듈을 구입하여 장착 하시면 가능합니다.크루즈 스위치 모둘은 중고품구입은 어렵습니다(수요가 적어서) .●
첫댓글 영롱합니다 “PM” 👍🏽
감사합니당 아이러브pm
이 마음을 아는사람은 알져~~~멋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갑바님
크루즈 포기는 쉬운게 아닌데 말입니다 ~~~
맞습니다.. 탱크도 포기 했는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