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cfile/cafe/2331954B565C15D636)
제12회 대한유소년야구연맹 회장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개막
- 연맹대표 선발전 겸해 -
제12회 대한유소년야구연맹 회장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가 오는 11월21일(土)부터 29일(日)까지 주말을 이용하여 서울 4개구장에서 개막된다. 가장 권위있고 역사가 깊은 연맹 회장배는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주관하며 전국에서 50여개 팀 8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국민생활체육 전국야구연합회와 국내 최대의 야구용품 회사인 스톰(http://www.stbaseball.co.kr/shop/main/index.php), 대성스포츠(http://www.ds98.co.kr)와 야구스토리(http://www.yagustory.co.kr)가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저학년 위주의 "새싹리그", “꿈나무리그”, 주리그인 “유소년리그”, 중2이상 대상의 “주니어리그”로 세분화되어 진행 된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일본 국제교류전에 참가할 연맹 대표선수도 선발하게 된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의 이상근 회장은 “주말을 이용하여 개최되는 서울 대회에 선수들은 열심히 대회에 참가하고 학부모님들은 선수들 경기를 응원하면서 온가족이 함께하는 페스티발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앞으로도 가급적 많은 수도권 대회를 유치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