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13년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하여 3월 27일(수)부터 4박 5일간 모터사이클 브랜드 최초로 대한민국을 일주하는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터사이클로 하는 전국 투어'는 할리데이비슨의 본 고장인 미국 현지를 달리는 ‘미국 투어’와 더불어 라이더들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드림투어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꿈을 실현한다(We fulfill Dreams!)’라는 기업 사명을 실현하고,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본 투어를 기획하게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110주년 기념 전국 투어’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맛 집 등을 두루 즐길 수 있도록 대전 ▷변산반도 ▷여수 ▷부산 ▷제천을 거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으로 복귀하는 루트로 진행된다.
4박 5일간 총 라이딩 거리는 약 1,300km 이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전 일정 모터사이클 전문 스탭을 라이딩 대열에 배치하고, 비상 정비 차량 ‘닥터 할리 100’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 라이딩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201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국투어>는 현재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마감일은 3월 9일(토)이다. 참가 인원에 제한이 있어 접수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본 투어를 기획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벤트 매니저 마케팅팀 김은석 차장은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전국 투어인 만큼 향후 타 브랜드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효율적이면서도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며, “이번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많은 라이더들이 할리데이비슨으로 대한민국을 일주하는 꿈을 키워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2월 24일(일) 라이딩 시즌을 알리는 <201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웨이크업 투어>를 약 1,000여명의 라이더들과 함께 전국 각지에서 진행했다. |
저작자 : http://www.bikersla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