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박수제찌 공방

낚시 이야기 경주 감포 바다풍경
포박 추천 0 조회 155 10.01.10 12:07 댓글 7

• 10.01.10 21:40

첫댓글 저역시포박님과같은 마음입니다 ㅎㅎ 앞으로는 눈에보이는고기를 잡을렵니다 멋진 사진 잘보았습니다..

• 작성자 10.01.11 12:42

어제 포항 신항만에 나들이 나가봤는데 학공치도 올라오지 않고 낱마리 숭어만 좀 잡힌다네요. 요즘 이곳 수온이 너무 낮은 것 같습니다.

• 10.01.11 12:50

에공 ...
    예전에 감포에서 낚시해서 뱅애돔 몇 수 해서 형제들이 랑 잘 먹었었는데 ... ^^
    날씨도 추웠는데 고생 하셨네요.
    감생이도 참 야속하네요.
    밑밥 잘 먹었으면 얼굴이라도 좀 보여주고 가징 ... ㅡㅡ;;
    출조길 안전운전하십시요.
    좋은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 10.01.11 18:51

감포쪽도 갯바위와 여들이 잘발달 되었네요.. 삼척에선 기껏 남쪽으로 가봐야 울진권인데 그아랫쪽 축산 평해 영해쪽은 그냥 몇번 지나는길에 둘러만 보았을뿐 아직 낚시대는 드리워 보질 못했는데 그쪽도 한번 탐사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그리고 낚시인에겐 많은 마릿수의 학공치 보다는 한마리의 감성돔이 더더욱 기쁘고 희열을 느낄수 있기에 더더욱 욕심이 나는듯 합니다 저또한 매번 빈손으로 돌아오기 일수지만 그래도 거칠게 갯바위를 내려박는 감성돔의 거친 손맛이 그리워 매번 도전하고 있읍니다,,, 요즘 삼척과 울진권모두 저수온과 안정되지않고 떨어지는 ..

• 10.01.11 18:53

수온탓에 정말 손맛보기 힘들지만 어느정도 수온이 안정된다면 조황또한 살아나리라는 희망을 꿈꾸며 지내고 있읍니다..
    항상 낚시가기전에 설래임처럼 그렇게 돌아올때 빈손일지라도 하루 열심히 나름 노력했음에 그리고 안전하게 돌아왔음에 감사할따름이지요..

• 작성자 10.01.11 23:44

수온이 좀 올라가길 기다릴 뿐입니다.

• 10.01.12 23:50

울산 쪽으로는 가보지 않아서 잘몰겠네요 여하튼 갯바위 가 많이 발달 되여네요 수심은 그리 깊지 않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