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 1년이 지나면 한번씩 보일러 청소를 해주어야 합니다.
먼져 온수보일러 물속에 락스 몇방울 퐁퐁 몇방울을 떨어트려 저온으로 20분정도 순환시켜 주세요..
그런다음 물을 다 쏟은다음 새로운 깨끗한 물로 다시 몇번 반복을하여 헹구어 주세요...
사용중 소음이 커진다든지 순환이 안될시 전원 스위치를 반복하여 몇번 온 오프를 시켜 주세요.
호스와 물통에 공기가 찰경우 소음이 심해 집니다. 또한 수위센서는 작동을 하지 않아도 물이 적을경우
소음이 날수 있으니 소음이 발생하면 물을 더보충하여 주세요..
점검하시고 문제가 있을시 무상으로 A/S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작년 9-10월경 금형상의 문제로 온수보일러가 일부 문제가 발생하여 리콜처리하여 새것으로 바꾸어
드렸으나 그냥 사용하시고 계신분도 있습니다. 이런분들도 다시 점검을 하시여 문제가 될시
보내주시면 새로운 부품으로 전량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더추워 지기 전에 미리미리 점검 하시고 문제가 있을시 빠른 시일내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무상수리기간이 끝나신분들도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무상수리를 해드립니다.
그리고, 여름에도 매트를 계속 깔아놓고 사용하신분들은 해볕에 매트를 한번쯤 말려서 사용하세요.
습기가 차서 곰팡이균이 서식할수 있아오니 꼭한번은 하루정도 해볕에 말려 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온수매트도 유상수리 가능 합니다
온수매트 사용중 문제가 있을시는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구요..
032-203-8216 FAX 032-872-8215 010-9999-5977
A/S수리 접수 1566-1231 인천시 남구 도화동 601-2 나산상가 102동 B101호 (주)이지텍
KGB택배 1577-4577 이곳으로 접수 바랍니다. 택배비는 착불2500원 입니다.
KGB택배 1577-4577
첫댓글 신경 써주셔서 감사 합니다 잘알겠습니다
제가 여러카페에서 활동하는데 여기만큼 회원들에게 신경써주시는 곳은 없는듯 하네요..카페지기님 화이팅
감사 합니다.
안녕하세요? 지속적으로 회원들의 가려운부분을 긁어주시는점! 고맙습니다. 여쭤볼것은, 1. 매트와 보일러청소를 다해야하는지 아니면보일러만 청소하는지요. 2. 매트와 보일러속의 물을 뺀다고 다 뺐었는데 청소를 꼭 해야하는지요. 3. 되도록이면 정제수가 좋을것같아 약국에서 정제수를 사서 사용했었는데 청소를 할 때는 수도물을 사용하고 나중에정제수를 넣어 사용할건데 마지막행굴때 정제수로 해줘야하는지요. 4. 보일러만 청소한다면 가동할때 본체결합순환밸브로 물이 샐건데 보일러를 기울여서 청소해도 되는지요. 바쁘시더라도 4가지모두 답주셨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호스내부의 물때가 끼므로 정기적으로 청소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트와 조절기를 분류하지 마시고 청소를 하면 됩니다. 정제수가 아닌 수돗물을 사용하셔도 무방 합니다. 앞으로는 그냥 수돗물을 사용하세요.
며칠전에 보일러를 틀었더니..보일러만 따뜻하고 매트에는 전달이 안되더라구요.(전엔 이럴때 한번 흔들어주면 다시 잘 돌아갔었는데..이번엔 그것도 안통하더라구요..)청소를 한다음에 다시 해봐야 할까요? 아님 a/s를 맞기는게 나을까요?
물을 비우고 새불로 채운후 혹시 호스꺽인 부분이 없나 확인하여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있을시 a/s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에러로 카페에 들어오질 못하다가 신랑껄루 오늘 가입했네요.. 작년 11월에 공구했어요 올 봄에 사용할때 한번씩 온도만 올라가고 작동을 하지 않더라구요 ... 그러다 어느땐 작동을 잘 하더라구요. 그래서 별 의심안하고 보관하다 오늘부터 사용할려고 하였더니만 작동을 하지 않네요.. 리콜이 있었다는데 ㅠㅠㅠ 아침 일찍 문의해 봐야겠네요...
월요일 연락주시면 제품교환해 드립니다.. 연락주세요
오늘 택배로 보내기로 했답니다. 주인장님의 따뜻한 배려로 또 한번 감동받았습니다.
저희 제품 사용중에 문제가 있을시 당연히 새제품으로 리콜해드립니다. 제가더 죄송하구요.. 추후에도 제품의 이상이 발생할시 최선을 다해서 써비스 할것을 다시한번 약속 드립니다.
무상수리도 해주시나요? ^^
저희 카페에서 구매하신 회원님은 무상수리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