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의 천정배를 법무부장관에, 이재용을 환경부장관에 임명하는 개각을 했다. 노무현의 개각을 평가한다면 개선이 아니라 개악에 불과하다. 천정배나 이재용은 모두 반미친북으로 악명높은 인물들이고 노무현 대통령 만들기에 온갖 충성을 바친 자들이다.
행정학 교과서에 보면 논공행상을 하는 인사를 엽관제라고 한다. 노무현의 인사는 논공행상과 반미친북을 결합하는 개악이 많다. 부패한 엽관제 인사가 아니겠는가?
노무현이 터키 외유중에 비판세력을 겨냥하여 미국사람보다 더 친미적인 사람들 때문에 힘들어 걱정이다라고 매도하자 외교부가 갑자기 기자회견으로 외무부내에 친미파가 없다고 하지 않았는가?
그 때문에 광주 미군기지에서 운동권들의 폭력시위로 철조망이 무려 1 km이상 무너뜨렸지만 아무도 구속되지 않았다. 말하자면 미군을 상대로 아무리 폭력을 행사하더라도 구속시키지 않을테니 마음대로 반미데모를 하라고 공공연히 선동하는 것과 같지 않는가?
노무현의 머리에는 반미친북과 논공행상이란 악성코드로 지배되어 국정을 깽판치는 것이 아니겠는가? 인류최악의 조폭 김정일은 미국의 부시 대통령이 지적한 것처럼 위험한 인물이요 폭군에 불과하다.
폭군 김정일앞에만 서면 눈치를 보느라고 작아지기만 하는 노무현이 한국의 보수언론과 자유민주주의세력앞에만 서면 골리앗처럼 군림하는 것을 보는 국민은 고달프다.
노무현의 개각은 개선이 아니라 개악에 불과하다. 그가 벌리는 반미친북, 논공행상의 춤으로 대한민국은 미쳐간다.
노무현은 이제 물러나는 것이 옳다. 개인은 물론 대한민국이 멸망하기 때문이다. 물러가지 않으면 하나님은 저항권으로 무너뜨릴 것이라 확신한다. 남북독재정권의 붕괴를 하나님이 원하신다. 그렇다.우리는 남북독재정권의 압제로부터 남북동포를 해방하기 위하여 스스로 희생의 제물이 되기를 두려워하지 말자.
첫댓글 지당하신 말씀^^ 지난달에 동화면세점 앞에서 서변호사님의 연설을 한번 들은적 있습니다.
노무현 주변에는 인물은 물론 없거니와....보은입각 입니다...비전문 분야에 이들이 기용됐으니 ...점점 엉망으로 치닫는구려~~~
서석구 변호사님 현정부에 굴하지 않고 냉철하게 판단하시어 많은 글을 남기시는 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서 변호사님 ,,,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