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남한바라봐~ vs ♬오빠핵뽑았다~ #엄카운트다운
설거지는 여자가 하라고? 분노의 이번주! #분노의질주
보스와 리더의 차이...
양손작업시 유용한 우산
우주가 담긴 치마
해외여행 가기 좋은 시기
여자친구를 안만드는 이유...
프링글스 뚜껑의 재발견
엔딩요정이 엔딩요정을 봤을때
장문복 보고 쓰러진 정채연
천조국의 군화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올해의 사진 수상작들
김구라 서장훈을 위해 12첩 반상 준비한 한은정
낭만과 여유가 넘치는 유럽 중년 부부
영화 속 재판과 현실 재판의 차이
요즘 미국 부유층 사립학교 정규 과목
한국 학생들은 오늘도 국영수 학원에 갑니다 ..
연산군 여자 보는 눈
현재 멘붕 온 일본 광고업계
얼마 전 일본에서 벌어진
'인간 광고 연출가'와 '인공지능 광고 연출가'의
광고 제작 대결
하나는 인간 연출가가 고안한 스토리,
또 하나는 인공지능 연출가가 고안한 스토리
광고제작 인공지능은 알고리즘을 통해
"이런 광고에는 이런 연출에 이런 스토리를
넣으면 사람들이 이 광고에 대해서 끌릴 것이다"
라며 시나리오를 고안해 내놓는다
이제 여기 두개의 광고가 있다.
당신은 어떤 광고가 더 마음에 드는가 ?
먼저 1번 광고
다음 2번 광고
투표 시작
1번이 이겼다.
그럼 이제 알아 볼 차례다.
어떤 게 사람이 만든 거고
어떤 게 인공지능이 만든 광고일까 ?
일본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투표에선
근소한 차이로 사람이 만든 광고가 이겼다고 한다.
하지만 일본의 광고 업계는 그 차이가 근소해서
적잖은 충격에 빠졌다고 ..
먹을 수 있는 꽃과 먹으면 안 되는 꽃
잘 가. 이 말 한마디 하는데 참 오래도 걸렸다..
특이점이 온 외식업계
바텐더 로봇
아이스크림 로봇
서울의 어느 칵테일 바
인간 바텐더가 '카빙'이라는 이 기술을
능숙하게 연마하기 까지는 약 1년의 시간이 걸린다
그에 비해 이 기술이 장착된 로봇 바텐더는
그 즉시 쉬지 않고 수십개의 얼음공을 만들어낼 수 있다
공연비 5분의1만 받은 그룹
큰별쌤 한 번의 젊음, 어떻게 살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