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AfterEvent 함수
◈ updateAfterEvent() : Void
① onClipEvent() 핸들러 내에서 또는 setInterval()로 전달한 함수나 메서드의 일부로 호출할 때
무비에 설정된 초당 프레임 수와 상관없이 화면 표시를 업데이트합니다.
Flash는 onClipEvent() 핸들러 내에 없거나 setInterval()로 전달된 함수나 메서드의 일부가 아닌
updateAfterEvent에 대한 호출을 무시합니다.
② 이 함수는 특정 Mouse 및 MovieClip 핸들러에서만 작동합니다.
Mouse 클래스의 경우 mouseDown, mouseUp, mouseMove, keyDown 및 keyUp 핸들러,
MovieClip 클래스의 경우 [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xxonMouseMove, [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xxonMouseDown, [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xxonMouseUp, [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xxonKeyDown 및
[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xxonKeyUp 핸들러 등입니다. Key 클래스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③ 지원 버전: Flash Player 5; ActionScript 1.0
④ 다음 예제에서는 사용자 정의 커서 cursor_mc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ActionScript를 사용하여 마우스 커서를 cursor_mc로 대체합니다.
커서의 움직임이 부드럽게 보일 수 있도록 updateAfterEvent()를 사용하여 스테이지를 지속적으로 새로 고칩니다.
Mouse.hide();
cursor_mc.[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xxonMouseMove = function() {
this._x = this._parent._xmouse;
this._y = this._parent._ymouse;
updateAfterEvent();
};
출처:http://flashboy.hubweb.net/flashboy/FB_study.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