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4,000만명! 스마트폰 3,200만명
3,200만명이 매일 2시간 40분 동안 스마트폰을 보고 있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친구나 이웃에게 질문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질문하는 것이 생활화 되어 버렸습니다.
오프라인 시장보다 온라인 시장의 성장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나거나 보험금지급을 못받거나, 의료사고를 당하거나, 아이들이 다쳤을 때
온라인으로 질문하고 답변듣기를 원하지만 막상 질문할 때가 마땅치 않아 여기저기를
찾아다닐 때가 많았을 것입니다.
변호사 홈페이지, 법무사홈페이지, 손해사정사 홈페이지, 공인노무사 홈페이지, 지식 질문?
이제는
한번에 모든 것을 물으면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만들어졌습니다.
온누리상담센터!
이곳에서 질문을 하면 이제 다른 곳에 찾아다니지 않더라도 답변을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무료상담과 유료상담 등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온누리상담센터가 만들어졌습니다.
오픈 전이지만 많이 방문하셔서 질문을 남겨주시면
전문가들이 여러분들의 질문을 시원하게 해 드릴것입니다.
소비자의 눈으로 소비자가 만든 소비자 중심의 법률상담 중개사이트!
온누리상담센터 입니다.
주위에 많은 입소문 내주시기를 바랍니다.
www.law-pro.co.kr
www.무료법률상담.net.
간증이 많은
감동스토리 김영진
첫댓글 회원가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질문 해주시고 해당전문가들로 부터 유익한 정보 많이 얻으시기 바랍니다. 처음이라 다소 연약하지만 많은 회원들이 들어와서 많이 질문해 주시면 더 많은 전문가들이 들어올 것입니다. 많은 홍보도 부탁드립니다. 오픈은 금요일 또는 다음주 월요일 할 예정입니다.
저도 가입을 했는데 과연 저가 기대한 만큼 기대가 될지 의문 입니다
우리사피자들의 사건은 법리와 증거가 없어 풀리지 않는 것이 아니고 악마들이 고의성을 가지고 해결해 주지 않으니 별 기대가 가지 않습니다
네. 그렇지만 법리와 증거에 대하여 지식이 없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심각한 사건사고로부터 생활속에 일어나는 생활법률에 이르기까지 편하게 묻고 답을 들을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마음 편하게 물을 만한 홈페이지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온누리상담센터>는 온국민들이 애용하는 법률상담 홈페이지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