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심제선생님 경하드립니다. 제대로 찾으셨습니다. 바로 거깁니다. 고대 이래로 하화족과 동이족의 경계선이 그 일대입니다. 연나라는 그 근처에 있었습니다. 북경 근처 연나라는 후대의 조작입니다. | ||
![]() | ||
![]() | ||
| ||
| 제가 바빠 지도를 못올렸더니만 이 박사님이 벌써 올리셨군요. 사마천 사기 조선열전 출간하자마자 수정하게 생겼습니다. 모든 정황이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큰일입니다. 하북성이라 해도 조작이니 어쩌니 하는 매식자들 머리가 또 돌아버리게 되었으니... | ||
![]() | ||
![]() | ||
| ||
| 운영자란에 숙제를 내놓으셔서 찾느라고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습니다. 특히 향고도님의 지도 사이트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죄송합니다. 이미 다 찾아 놓았었는데...올릴시간이 없어서...지금 자료 올렸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진실입니다. 연나라는 하남성에 있었음이.... | ||
![]() | ||
![]() | ||
| ||
| 심제님 ,애 쓰셨습니다. 그런데 심제님 까페에 게시된 이미지 확대가 제대로 안되는것 같습니다. 확대하면 원본 사이즈가 되야 하는데 게시판에 보여지는 크기로만 됩니다. 이 글의 이미지도 여기서는 확대가 되는데 님의 까페 게시판에서는 확대하기 전의 크기 그대로 더군요. 살펴보셔야 될것 같습니다. 엊저녁에도 스크랩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사이트내의 설정이 잘못된 듯 합니다. | ||
![]() | ||
![]() | ||
| ||
| 그저 경하드립니다! 심제님!! 성훈님!! 2008년 최대의 구리넷 경사인 듯합니다... 드디어 옛 조선 후기의 그 말 많은 락랑땅을 완벽하게 찾아 회복하셨읍니다. 그리하여 락랑과 마한의 영역이 맞닿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고구리 백제 신라가 모두 헷갈리던 마한의 영역과 락랑의 영역에 연결되었던 것이겠지요! 그리하여 우거의 조선이 망한 후에 왕자의 봉지가 추수 근처로 나오는 것도 설명이 되는 것이겠지요! 삼국사기에 얼핏 나오는 동양왕을 동천왕으로 한 것도 개명인듯합니다. | ||
![]() | ||
![]() | ||
| ||
| 2008년 구리넷 최대의 경사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2009년 1월에는 식민사학을 이 땅에서 다 없애버릴 핵폭탄이 몇 발 터질 예정입니다. 아마 대한민국이 흔들흔들 할 겁니다. 그리고 한단고기의 기록이 너무도 정확하다는 것이 입증이 될 겁니다. 이 핵폭탄이 터지면 반도사관을 주장하는 식민사학자들 다들 보따리 싸야 합니다. 2009년은 역사 광복의 해가 될 것입니다. 만세! 만세! 만세! |
첫댓글 축하합니다.대단하십니다.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중국인들의 역사서 ,<사기 조선열전><한서 동이전>이 얼마나 그들의 열등감에서 만들어진 사서인지 아셨을겁니다. 자주 들려주시고 건강하십시요.
기쁜 소식을 올려 주어 감사합니다.
이렇게 사서와 고군사지도를 들이대는대도 하북성이라고 추론하는 재야집단도 인정하길 떨더름해 하더군요...식민사학을 깨부수자고 떠드는 사람들도 이러니...
축하드립니다. 고조선 역사 복원이 새로운 단계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