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터보' 시사회에 컵스카우트 대원들을 초대합니다!!
7월17일(수) 오후 5시!! 용산 CGV에서 하는 영화 '터보' 시사회에
컵스카우트대원 및 지도자, 학부모를 초대합니다!!
*제복착용 필수*
이런 달팽이 봤어? 느림보 달팽이의 레이싱 도전!
<쿵푸팬더> 포를 잇는 상상초월의 반전 매력 덩어리 터보 탄생!
애니메이션의 명가 드림웍스의 2013년 여름방학 야심작 <터보>는 느림보 달팽이가 주인공으로 등장, 모두의 편견을 깨고 무한 속도 경쟁이 펼쳐지는 카레이싱에 도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십여 년 전부터 <터보>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해 온 데이빗 소렌 감독은 장난감 차와 레이싱에 열광했던 아들과 토마토 밭을 먹어 치우던 달팽이 때문에 고심했던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두 소재의 결합을 이루어냈고, 레이싱에 출전하고 싶어하는 달팽이 이야기가 탄생한 것이다.
<터보>는 그간 <장화 신은 고양이>, <쿵푸 팬더> 등 예상을 뒤집는 반전 캐릭터를 선보여온 드림웍스의 명맥을 잇는 애니메이션답게 주인공 터보의 반전 매력이 포인트. 한때는 토마토를 먹던 정원의 평범한 달팽이였으나, 우연한 계기로 슈퍼 스피드 파워를 갖게 되어 달팽이 레이싱 팀의 히어로로 등극, 급기야는 불가능에 가까워 보이는 카레이싱에 도전한다는 기발한 설정의 이 애니메이션은 흡사 초고도 비만 팬더에서 ‘쿵푸 마스터’로 변신,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드림웍스 선배(?)인 포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한다.
자신의 능력을 알아봐주는 티토와 달팽이 레이싱 팀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 과거 다른 달팽이들에게 비웃음만 사던 느림보 시절을 탈출, 열라 빠른 슈퍼 달팽이로의 코믹한 반전을 선보이는 터보의 카레이싱 도전기 <터보>는 <쿵푸 팬더>의 포를 뛰어넘을 상상초월의 반전 매력을 갖고 관객들을 찾아가 무한 긍정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시사회참여방법 : 이름, 학교명, 전화번호를 작성후
shlee0413@scout.or.kr 로 보내주세요*
*추가문의사항은 조직홍보부 이소현 02-6335-2046 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