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벌써 가물가물 해진 COVID-19 seasons을 보내고 2023년을 보내며 몇주뒤면 대망의 2024년을 맞이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중지한뒤 지난 8월 스마트 플래너 포럼과 스마트 플래너 사용자 모임을 한뒤, 일반인 정식 교육을 다음과 같이 재개하고자 합니다.
일시 2024. 1. 25 (목요일) 19:00 ~ 22:00
장소 : Pinostory (Pinostory Office) 교육장 서울 금천구 가산 디지털2로 98 IT 캐슬 1동 905호 ( 가산디지털단지역(1,7호선) 7번출구 도보 7분) 이하 지도 참조 (www.pinostory.com 참조)
진행 내용 및 시간 :
1부 19:00~20:30 - 스마트 플래너 사용자 Tip 공유 (파워 유저 및 일반인 사용자 Case 위주). - 스마트 플래너 기능 간단 소개 및 활용 예시 - 플래너 사용의 어려움과 극복 방안 - 업무와 개인 관심사를 기록/관리하는 법 - 고급 사용자 예시 공유
2부 20:40~22:00 - 스마트 플래너 실습 및 Coaching - 플래너 사용 및 관련 노하우 공유 - 상호 질의 응답을 통한 자유로운 플래너 사용의 노하우 공유 (모든 플래너 사용자 참석 가능) - Planning의 노하우 공유 및 질의 응답 (플래너 사용법 및 기타) 참가비 안내 . 사전입금: 1인 25,000원 / 2인 40,000원 . 현장결제: 1인 30,000원 / 2인 50,000원 . 입금계좌: 국민은행 813001-04-039816 (주)스토리월드 / 참가신청 후 24시간 이내 입금해주세요.
https://www.storyw.net/board/free/read.html?no=76&board_no=1
참가 신청자 정보/참가자명 (동반인명) * 은 카페 댓글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인 신청으로 동반인이 있는 경우 동반인 성함을 함께 기재바랍니다.
스마트플래너 사전구입 예약 할인혜택 . 본 교육 참가신청자 중 사전구입 예약자에 한하여, 스마트플래너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2024. 1. 24.(수) 오후 3시까지 교육신청과 동시에 사전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 교육 장소에서 현장수령 후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첫댓글 이미 공지한 건입니다. 참여 또는 관심있는 부분과 분야를 코멘트 주시면 1/25일 교육내용에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과정은 플래닝 Skill up을 위한 실제 실습이 주가 되는 과정이며 과정 초반에 Scheduling 과 planning의 차이등 이론적인 부분을 설명하면서 2부에 주로 자신의 실제 상황에 맞는 계획을 개별적 코칭까지 진행하는 맞춤형 과정입니다. 참조하세요.
오랜만의 교육 ~! 꼭 참여하겠습니다.
참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