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문재인 전 대선 후보 壬辰년생 2016년도 64세
이번에는 관상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무명의 학자인 제가 ( 김용석)
문재인 전 대선 후보의 관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재인 대선후보님의 관상을 보면 상학공부를 하는 학인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데 첫번째로는 오행체형형상으로는 金체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관상을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첫번째는 체형을 구분하고 기운을 읽어내는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물형론을 보고 기상을 보고 세 번째로는 부위별로 판단을 하고 다음으로 유년운과 기색을 읽는 것이 관상학자의 올바른 실관 순서입니다.
이것은 쉬운것 같으나 무척 어려우며 그리고 雜格으로 섞이거나 다른 오행 체형이 연결되면 역시 眞格에는 모자란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금체형의 특징은 얼굴이 직사각 형태를 이루고 있으며 얼굴에 살이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몸체도 마치 군인이나 운동선수처럼 다부지거나 보기에 좋은 구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금체형은 庚金체형과 辛金체형으로 이루어져 나뉘는데 경금 체형은 키가 보통 키이거나
조금 큰듯 할수가 있으며 신금체형은 키가 작거나 조금 작은듯한 몸체를 이루고 있다는 것
이지요 !
금체형의 대표적인 사람은 박근혜 現대통령입니다. 그리고 문재인 대권후보도 금체형입니다. 그러나 문재인후보는 庚金체형이고 박근혜 대통령은 辛金체형입니다.
금체형은 가을의 기질을 타고나고 숙살의 기운을 가지고 살기 때문에 이렇게 권력이나 정치 그리고 군인이나 경찰 그리고 공무원이나 안정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 많습니다.
의외로 금체형이 많을 것 같으나 금체형이 사실 많지를 않습니다. 금체형은 금의 숙살지기를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고집과 원리원칙, 약속, 책임의식이 강합니다.
필자가 잘 아는 사람도 금체형인데 원리,원칙적이고 약속을 어기는 것을 싫어하며 고집이 있고
강건하고 의협심이 강합니다.
그래서 금 체형이 破格을 이루고 殺氣를 이루고 있으면 살인범이 많은 이유도 바로 殺氣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텔레비전에 연쇄살인범이나 잔혹한 살인범들이 간혹 나오면 그들의 몸과 얼굴을 보면 대부분 크지를 않고 작거나 갸날픕니다. 그리고 얼굴도 흰 편이고 말이지요 ! 하지만 그런 사람들은 대부분 금체의 破格 에 해당하여
살인도 하는것입니다. 하지만 문재인 후보와 박근혜 대통령은 관상이 眞格에 해당합니다.
여기서 진격이라는 것은 격이 높고 좋다는 뜻입니다.
금체형의 관상은 첫번째로 완벽하게 금체형을 이루어야 하며 두 번째로 목소리에서 금체형을 상생시키는 소리가 나와야 합니다.
문재인 대권후보의 목소리는 아주 좋은 목소리에 해당합니다. 금체형은 소리와 기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목소리가 중요합니다.
목소리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권력과 지위 그리고 리더쉽을 상장하기 때문에 대권에 야망을 품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관상입니다.
목소리는 필자가 이야기를 한 대로 군사력이라고 말한 기억이 날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도 지금
당선되어 활동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목소리 때문입니다.
이렇게 금체형의 목소리는 특히 중요하여 만약 목소리가 격을 이루지를 못하면 금체형의 관상은 中格으로 전락을 하고 맙니다.
문재인 대권후보는 금체형의 진격에 기운이 응집된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분이 전에
대권후보까지 나오게 된 가장 결정적인 이유도 바로 체형과 목소리가 서로 상생을 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보실 것은 금체형은 결코 금체형과는 궁합이 절대로 맞지를 않습니다. 금은 서로가 만나면 팅하고 소리가 나고 칼과 칼이 만나는 소리가 나게 됩니다.
그래서 박근혜 대통령은 문재인 대권후보와는 물론 야당과 여당의 각기 반대의 의견에 있지만 체형과 골격도 서로가 같아서 상생되는 것이 아니라 칼과 도끼가 만나서 싸우는 형국이라 대립되는 형국입니다.
또한 문재인 대권후보의 이마를 보면 정확하게 三紋이 들어와 있습니다. 삼문이라는 것은 이마의 주름을 말하는 것으로 세가지 주름을 말합니다.
일반인분들은 물론이고 유명하신분들도 마찬가지로 얼굴의 관상중에서는 주름은 절대 꺼립니다. 오죽하면 주름殺이라고 하지를 않습니까?
그러나 주름살중에서 두가지 주름살만은 좋게 보는 것이 있으니 바로 입을 중심으로 팔자모양으로 내려오는 일명 팔자주름이라고 하여 법령의 주름을 꺼려하지를 않으며 두 번째로는 이마의 삼문의 주름이라고 하여 좋게 봅니다.
그러나 삼문의 주름은 40대전까지는 殺로서 작용을 하여 부모와 육친 그리고 내 직위를 모두 없애는 흉살로 작용을 하나 40살을 기점으로 하여 삼문의 주름살은 오히려 권력을 장악하는 길격으로 나타난다는 사실입니다.
돌아가신 故 노무현대통령께서도 일자의 주름이 있듯이 이렇게 이마의 주름살이 모두 좋은 것이 아니라 주름이 끊어지지를 않고 길게 연결되어 가로선을 만들어야 길격으로 봅니다.
세번째로 보실 부분이 바로 눈동자와 눈빛입니다,
이런 눈동자를 바로 虎眼이라고 합니다.
마의상법에 보면 호안에 대하여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호안은 눈이 크고 눈동자는 담금색을 이루고 있으며 맹렬하고 위엄있게 보인다. 눈이 짧고 둥글게 보이는게 특징인데 성품이 강직하여 남에게 굽하지를 않고 공명정대하니 일생 부귀를 누린다. 단 자손의 형극이 있다 !라고 쓰여 있는 것이 이 호안의 결점이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문재인 후보님은 虎眼 에 해당하지만 眼神이 많이 흩어져 있습니다.
네 번째로 보실부분은 바로 눈썹입니다, 눈썹은 공명성이라고 하여 인기를 얻고 명예를 얻는데
있어서 중요한 키포인트입니다.
일부 연예인분들이 눈과 몸체는 흉하고 좋지를 않으면서도 인기를 얻고 재산을 축적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눈썹이 길하기 때문입니다.
눈이 해와 달이고 만물을 비추고 평야에 곡식이 여물게 하는 빛이라면 눈썹은 별이고 우주의 유성에 해당합니다.
문재인 대권후보는 눈썹또한 인기와 명예를 얻는 좋은 눈썹입니다. 깨끗하고 淸秀 합니다. 돌아가신 노무현 대통령의 눈썹도 천하일품입니다., 그래서 대권을 장악하고 권세를 얻은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눈썹 때문입니다.
故 노무현 대통령의 관상과 비교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분이 왜 먼저 대통령이 되었으며 이분은 왜 나중에 대선 후보에 오르는지 말입니다. 이러한 이치를 모르면 관상은 한낮 잡술에 해당합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웅장한 관골과 코와 눈썹을 가졌습니다. 관골은 권세를 상징하며 관골은 나를
도와주는 세력과 충성스러운 신하를 의미합니다. 지금은 안타깝게 돌아가셨지만 여전히 그분의 정신을 이어받은 분들이 역할을 하는것은 바로 관골과 코 때문입니다.
눈썹은 제가 말한대로 내무부 장관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이마와 머리는 국가원로에 해당합니다., 삼문이 아름답게 비추었지만 이마의 액각이 약하고 천이궁이 모자랍니다.
그래서 바깥에서 활동하고 위치를 차지를 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이유는 바로 천이궁이 약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문재인 대권후보의 관상중에 좋은 부분은 체형과 눈썹 그리고 삼문과 호안 그리고 목소리가 좋고 또한 정치인분중에 기상과 에너지가 청수하고 맑아서 늘 무명의 학자인 김용석이 마음으로 응원을 보냅니다.
우리나라가 현재 용들이 승천을 하기 위해서 구름을 뜷는 작업과 여의주를 물기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는데 감사한 것은 안철수 대선후보님이나 문재인 대선후보님이나 모두 에너지가 맑고 순수하다는것에 일반인으로 감사하고 고마울 뿐입니다.
우리가 많은 사람을 만나고 평생에 걸쳐서 여러 사람의 인연을 만나지만 위 두분정도의 에너지와 기상이 청수한사람을 만나고 보기란 결코 쉽지를 않습니다.
그러면 문재인 대권후보의 다른 부위와 형상들은 어느 부분이 모자란지 그리고 왜 이렇게 야권이 분열을 할수밖에 없는지 이미 이분의 관상의 얼굴에는 쓰여 있습니다 .
( 이것은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어느 정도 아시는 부분이라 생각을 합니다. )
만약 저에게 문재인 대선후보님이 상담하러 오셨다면 어떻게 조언을 드릴까요 ?
안철수 교수님에게는 전에 제가 목소리를 키우고 산에 가서 소리를 지르듯 내공을 기르라고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문재인 대선후보님은 금체형이라 기질이 사실 강합니다 원리,원칙 강인함, 고집, 책임감 ,뚝심 이것이 장점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사람들을 포용하고 감싸는데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금이라는것은 가을을 상징하고 숙살지기를 상징하므로 주위사람이 숨이 막히는 경험을 할수도 있습니다. 가을은 맹렬한 서리가 내리므로 냉정합니다. 차갑습니다.
그러니 이렇게 생각을 해야 합니다.
저 사람이 그럴수도 있지 !
사람이 살다보면 그래 ! 생각이 다를수도 있지 라고 생각하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이것을 이해를 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말로는 쉬운데 말이지요 .....
앞으로 본인의 기질을 유순하게 바꾸어야 합니다.....
안철수 대선후보와 문재인 대선후보는 서로가 장 단점이 반대입니다.
안철수 교수님은 강해져야 하고 문재인 대선후보는 반대로 부드러운기운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그러면 두분다 좋은 소식이 나타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래도 맑으신분들이 대통령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바보 철학원 김용석 드림 복사나 인쇄는 저작권에 걸립니다.
첫댓글 좋은 글 감사합니다.
늘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글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 오래간만에 오셨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분을 물형으로 본다면 호랑이형으로 봐야 하나요?
물형론 이상부터는 저의 관상법의 중급코스의 비전에 해당하여 공개를 하지를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