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 중부권파크골프장 맨날 가는 곳, 그리고 겨울에 휴장이 다가 옴에 따라
뭔가 참신한, 또 모르는 골프장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나의 특유한 기질 호기심 curiosity가 발동해서
음성의 음성생극파크골프장에 가 보았습니다.
웬걸? 일기예보에 없던 비가 주룩주룩 내립니다. 음성시내에 10시에 딱 도착하니 비가 마구마구 내립니다.
그날이 음성 장날인데, 뭐 볼 것 있습니까?
일단 가 보자. 음성생극파크골프장에,, 한명도 없습니다.
일단 철수, 음성시내로 다시와서 낮에 미리 봐 보았던 설성시네마
https://www.dtryx.com/movie/view.do?cgid=FE8EF4D2-F22D-4802-A39A-D58F23A29C1E&MovieCd=023666
영화나 보자, 지방 영화관에서 싸게 보는 것도 Killing time으로 괜찮습니다.
가볍게 술한잔 마시고, 괜찮은 숙소에서 하루 지내고
아침에 다시 음성생극파크골프장에 가서 18홀을 돌고, 이번에는 망상에서처럼, 집나온 선장마누라도 없고
안동에서의 짝퉁권사님도 없고, 동네사람들과 파골을 쳤습니다.
겨울에 접어드니 잔디상태는 모래밭에 잔디를 뿌려 놓은 것 같이, 컨디션은 안 좋습니다.
뭘 더 바라노? 18홀을 치고 일단 가까운 곳에 장호원파골장이 있다니 가 보자.
월요일 휴무 12월1일 부터 유료입니다 1000원
자세한 것은 별첨 사진
첫 느낀점 강변에 넓게 축구장처럼 조성해서, 그물망으로 구획 정리를 해서, 맘껏 치기 좋습니다. 장타연습 좋아요,
폭이 넓고, 평평합니다, 홀컵주위도 난이도 하 이고요. 그냥 편하고 초보자나 장타자 마음 편하게 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북 음성에는 아주 특별한 돌조각공원이 있다.
바로 인류 역사에 업적을 남긴 위대한 인물들을 가장 실감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큰바위얼굴테마파크이다.
김구, 간디, 예수, 빌게이츠 등 세계 속 위인들의 모습을 돌로 만든 정교한 조각상들을 통해 그들의 희생정신과 위대한 발견, 발명 등을 되짚어 볼 수 있는 의미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위대한 인물들의 모습을 통해 세계 속으로 인문학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큰바위얼굴테마파크는 17만평 부지에 1994년부터 14년간 조각상들이 지어져 완성된 곳이다.
이곳을 설립한 사업가 정근희 씨는 30여 년 전 나머지 인생은 돈이 아닌 산교육의 장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돌조각공원을 구상하게 되었고,
미국 러시모어 바위산을 방문한 것이 계기가 되어 오랜 준비기간 끝에 지난 2003년 돌 조각상들로 이루어진 인물테마파크가 문을 열게 되었다.
첫댓글 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