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현대차)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현대자동차가 초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뉴'의 시승 기회와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주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1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 중 응모고객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패키지(TUIXPET)의 모든 아이템이 적용된 베뉴의 4박5일간 시승(170명)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100명) 등 총 270명에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튜익스 펫은 ▲아이소 픽스(ISOFIX·유아용 시트 고정장치)에 고정시킬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카 시트 ▲반려동물의 몸을 안전하게 감싸주는 반려동물 하네스(가슴줄) ▲하네스와 연결해 반려동물이 시트 아래로 뛰어내리거나 앞쪽으로 쏠리는 등 예기치 못한 움직임을 방지해주는 ISOFIX 안전벨트 또는 안전벨트 테더 ▲반려동물 승·하차 시 오염을 방지해 주는 동승석·2열시트·트렁크 커버 ▲반려동물 탑승을 알려주는 외장 데칼 등이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펫 카시트(20명) ▲하네스+ISOFIX안전벨트(40명) ▲하네스+안전벨트 테더(40명)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 시 직접 희망 경품을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베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