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는 너무가물어.. 콩잎은 딸생각도못했는데올해는 그나마비덕분에 연한콩잎 맘놓고땄습니다콩의 제일윗부분 연한것만딴답니다.켜켜로씻어 물기빼고 밀가루풀풀어서마늘.생강즙. 누룩소금으로간했어요양파.청.홍고추썰어 켜켜로재고밀가루풀부어 익힙니다다른건 신건못먹는데 콩잎은 익어야맛있어요..
하루종일 더위에 물만마시다가빠글장에밥비벼서 콩잎얹어먹어요정신없이먹었네요... 새콤한콩잎은 빠글장이 제맛이예요
첫댓글 둘다 밥도둑~포항죽도시장에서 사먹어봤는데진짜 맛나든데세콤하니 맛나겠어요
ㅎㅎㅎ 밥도둑이요
역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7.20 21: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7.20 22:44
콩잎물김치의 색다른맛에 반하였답니다.콩잎의 향이 나름있더군요~된장에 삼겹살 쌈싸먹었어요~
빠글장끓여서 쌈싸봐
첫댓글 둘다 밥도둑~
포항죽도시장에서 사먹어봤는데
진짜 맛나든데
세콤하니 맛나겠어요
ㅎㅎㅎ 밥도둑이요
역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7.20 21: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7.20 22:44
콩잎물김치의 색다른맛에 반하였답니다.
콩잎의 향이 나름있더군요~
된장에 삼겹살 쌈싸먹었어요~
빠글장끓여서 쌈싸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