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엄마의정지간(반찬꾸러미)
 
 
 
카페 게시글
함께만드는요리 콩잎물김치는이렇게
밀알 추천 0 조회 38 17.07.19 21:3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7.19 21:41

    첫댓글 둘다 밥도둑~
    포항죽도시장에서 사먹어봤는데
    진짜 맛나든데
    세콤하니 맛나겠어요

  • 작성자 17.07.19 21:42

    ㅎㅎㅎ 밥도둑이요

  • 17.07.20 10:52

    역시~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7.20 21:5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7.20 22:44

  • 17.08.17 17:01

    콩잎물김치의 색다른맛에 반하였답니다.
    콩잎의 향이 나름있더군요~
    된장에 삼겹살 쌈싸먹었어요~

  • 작성자 17.08.17 22:35

    빠글장끓여서 쌈싸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