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자원봉사센터]‘잘나가는한의원’할인가맹점협약
우수자원봉사자가 이용가능한 할인가맹점 업체를 점차 확대 예정
구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문철훈)는 ‘잘나가는한의원’과 약재, 탕재 등 비급여 진료비 항목에 관해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할인가맹점 협약을 7월 2일 체결했다. 구리역 3번 출구, 구리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으로 접근성이 용이하다.
<사진설명> 왼쪽 잘나가는 한의원 정종호 원장 / 오른쪽 구리시자원봉사센터 문철훈 센터장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1365자원봉사포털에 누적된 봉사활동시간 50시간 이상자에 한하여 ‘구리시자원봉사자증’을 발급하고 센터와 협약한 할인가맹점 이용 시에 일정 금액 할인을 제공한다. 이러한 할인가맹점 운영을 통한 자원봉사 가치와 확산 및 참여 분위기를 고취시킬 예정이다.
최근에는 롯데시네마 구리아울렛점과 올해 12월 말까지 2D 영화에 한하여 현장 매표 시 2천원 할인이 된다. 그 외에는 갈비배달도시락스트릿테이블 구리점(방문 포장 시 2000원 할인), 구리의손정형외과(비급여 항목 10%할인), 구리휴게소(식당가 이용 시) 20%할인 등 협약을 진행한 바가 있다.
또한 '경기도우수봉사자증'(전년도 봉사시간 100시간 이상자) 소지자는 구리아트홀 기획공연에 한하여 최대 50% 관람료 할인을 제공하며, 구리관내 공영주차장 50%할인 및 구리관내 체육시설 이용 시 30% 할인혜택을 받는다.
구리자원봉사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할인가맹점을 추가로 체결해 구리시에서 활동하는 우수자원봉사자가 이용 가능한 할인가맹점 업체를 점차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