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가 오른쪽으로 사선 방향으로 움직이고 아랫배에 에너지가 자극이 되고 트림이 나온다. 뭔가 진동하는 안마의자같은 느낌으로 아랫배 장기들을 마사지 시키듯이 진동을 한다. 그러면 뭔가 오줌보가 새어나오듯이 움직이면서 제대로 못 나온 소변들을 배출시키는 느낌.
방광은 일체 아무 문제가 없다는 내면의 메세지가 울린다. 그래도 계속 틀어본다. 아랫배 꼬리뼈 밑에서부터 에너지가 좌우로 골반 운동시키듯이 움직이고 기침이 나올듯이 목이 간질간질해진다. 뭔가 나는 아주 탄력적인 방광을 가진듯하다. 탱글 탱글하다. 그곳이 쭈그려들거나 탄력을 잃으면 문제가 생기는 느낌이다. 이 에너지는 계속 골반 주변을 좌우반동시키면서 구석구석 미세하게 자극하듯이 저주파 치료받듯이 간질간질하게 마사지 시킨다. 오른쪽이 다되면 왼쪽을 향해 또 마사지 시키듯 자극을 한다. 좌우 발란스를 보고 조금 부족한 부분부터 에너지가 가듯이 한쪽씩 골반을 마사지 시킨뒤 좌우 밸런스를 맞추는느낌이다. 아무이상없다. 건강하다는 메세지가 울린다. 단, 골반 자체 모양이 좌우 밸런스가 미세하게 안맞고 비틀어져 있다는 내면의 울림이다. 골반 발란스 맞추는 운동을 하던지 파동이 있는지 찾아봐야겠다.
첫댓글 "방광은 일체 아무 문제가 없다는 내면의 메세지가 울린다."
"건강하다는 메세지가 울린다."
"골반 자체 모양이 좌우 밸런스가 미세하게 안맞고 비틀어져 있다는 내면의 울림이다."
파동의 작용으로 내면의 울림을 표현함이 여의주님의 독특함이라 생각합니다.
그 독특함이 참 놀랍고요.
감사합니다
시니어급 연령대들의 필수코스인 전립선 문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파동이 아닐까?라고 해석을 해 보았습니다만~~~~
아하 그런가요?
제가 의학 지식은 없어서요
그럼 더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