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감자즙의 효능.
"생감자즙효능! 바로 이것입니다!"
남성분들이 많이 걱정하시는 전립선암에 대해 생감자즙 효능이 무척이나 뛰어나다고 합니다. 항암활성 능력으로 인해 이러한 효과가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붉은색을 띄는 특이한 홍영과 자주색을 띄는 아름다운 자영이 더욱 뛰어난 효과를 지닌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혈관계 질환완화 다음으로 여러분들에게 가르쳐 드리려고 하는 것은 바로 혈관계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입니다.
최근 식습관이 많이 바뀌게 되면서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을 앓고 계시는 분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생감자즙효능은 이러한 것들을 완화시킴으로써 질병이 빠르게 나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암, 간염, 당뇨병, 위궤양 등 여러가지 병치료에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대지의 사과로 불리우는 감자는 비타민C, B, 철, 인, 칼륨 등의 광물질을 충분히 포함한 영양가 높은 식료품입니다.
감자는 생명 에네르기를 늘이는 작용을 하는데 생감자즙효능 을 마시면 체력이 증진되고 암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또 여러가지 질병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몇십명의 암환자에게 생감자즙을 매일 1-2잔씩 마시게 하였는데 진행되던 암이 멎었다고 합니다.
유선암으로 수술을 받은 한 여성이 10년동안 생감자즙을 마시고 지금까지 살아있습니다. 만성간염환자가 생감자즙을 계속 마시고 간기능검사를 해본 결과,
간기능지표가 정상으로 되었으며 당뇨병 환자가 인슐린 치료를 하면서도 혈당값을 130-150mg 아래로 떨구지 못하였던 것을 생감자즙을 마시고 100mg으로 내려 간 후에 인술린 주사를 끊은 사례도 있다고 합니다.
위 및 십이지장 궤양 때 생감자즙을 마시기 시작하여 2주일만에 심한 아픔과 트림, 불쾌감이 없어지고 입맛이 좋아 졌습니다.
40년 동안 외과의사로 일해 온 한 의사가 경한 뇌혈전에 걸린 후 6달 동안 생감자즙을 먹은 다음 다시 수술칼을 쥐고 일하는 사례도 있습니다.
1. 생감자를 잘 씻어서 싹이 나오는 부분과 푸른 껍질부분을 도려내버리고, 껍질을 벗기지 말고 강판에서 갈아줍니다. (이때 생즙기나 녹즙기를 사용하면 편리하고 사과 등의 과일을 혼합하면 맛이 좋다고 합니다.)
2. 1회 분의 양은 보통 크기의 감자 3개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큰 것은 2개 정도로 합니다.
3. 헝겊으로 짜서 1컵 정도인 약 200ml를 매일 아침과 저녁 식사 1시간 전에 한 컵씩 마십니다.
4. 갈 때 나온 찌꺼기는 버리지 말고 된장국에 넣어 먹으면 일석이조 입니다.
이렇게 만든 감자생즙으로 간장병, 위장병, 당뇨병, 고혈압, 뇌졸중, 기침, 천식, 불면증 등 다양한 질환에 효과를 보았다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생감자즙을 만들면 찌꺼기가 나오는데
찌꺼기는 감자전을 해먹으면 맛이 좋아요
또한 감자에는 "사포닌"이란 성분이 있어서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고 콜레스테롤을 녹여 피를 맑게 하는 작용을 한다는 내용을 보고 그날부터 먹던 약을 끓고 아침저녁 공복에 생감자즙 1컵씩을 1주일을 먹으니 속이 편해졌으며, 6개월 이상 먹으니 속 쓰림이 없어졌고, 1년 이상 먹은 후에, 위내시경 검사를 한 결과 위궤양이 완치되었다는 판정을 받았으나 위궤양은 한 번 발병하면 재발될 수 있어 그 후에도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생감자즙을 계속 먹고 있는데,약을 먹지 않고도 재발되지 않았으며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 심혈관 질환도 일체 없답니다.
감자에는 칼륨, 비타민B와 C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보통 감자를 찌거나 볶거나 조려서 먹는 방법이 대부분인데 껍질째 생으로 먹을수록 더 효과적이라고 해요.
첫댓글 저도 한때 위장땜 생감자즙을 질리게 먹어선지
지금은 입에 대기도 싫어 ㅠㅠ~~
생감자 즙이 엄청 좋어네요
맛은 좀 별로인것같아요ㅎ
맛으로 드심 못먹어요
약으로 드심 모를까 ㅎ
속은 편하고 좋아요
생감자즘 남자에게도 좋다네^^
좋기는 한데 먹기가 엮겨워유. ㅎ
맛이 영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좀 알긴맛이 나서
눈 딱감고 얼릉마셔야해요. ㅎㅎ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