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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 게시판 서울지하철 10호선 계획노선
카타리나 추천 0 조회 5,209 09.07.25 08:1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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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09.07.25 08:15

    첫댓글 우연히 읽다가 좋은 자료같아서 가지고는 왔는데, 이곳에 글올리는 건 익숙치 않아 잘못된 점이 있다면 지적바랍니다^^*

  • 09.07.29 19:21

    2007년 지난 자료감사!!! 현. 국토해양부의 공식 입장은 아니며 아마 이 지난자료는 07 년 정치권에서 희석되던 자료로 봅니다. 물론 정치적인 합의가 필요한 결정노선이지만/ 문제는 이노선의 추진에 불필요한 논쟁을 불러일으킨 당사자 전 건설부 이용섭장관과 대안노선문제를 들고나와 시흥,안산, 지자체의 용역발주로 인한 용역비 피해 보상은 누가 해 줄것이며. 국책사업이 수년간 표류하여 국가에 막대한 피해를 끼친 당사자들의 책임문제가 현존하고 있음을 우리는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시흥은 신 안산선 대안노선이 시흥시민 29만 8천100명이 보여주듯 광명역에서 수인선 월곳역으로 전철망 연결을 원하고 있을뿐임

  • 09.07.29 19:23

    위 2007년 자료에서 말하는 부천-소사원시선의 원시 결정에 시흥시도 선호한다는 표현은. 지난정부 건설부에서 희자되든 이야기입니다. 시흥시민 29만8천명의 서명이 말해 주듯. 이를 정략적으로 이용하려는 자들이 아니면 이 지난자료는 잘못 되였다는 것을 지적 합니다! 끝으로 현재 국토해양부가 2007 년에 이미 용역결과가 주어져 있음에도 이 용역결과가 잘못되였다는 국회지적에 용역결과 재 평가 용역이 국토해양부에서 현재 재 시행 용역결과 8 월 발표를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우리 시흥시민은 직시하고 이 자료는 자료에 신빙성에 의문을 가지고 있음을 분명히 밝혀 드립니다!!

  • 작성자 09.07.30 22:43

    아~ 그렇군요 저런 자료가 인터넷상에 있기에 정확히 몰라서 한번 가져와보았습니다. 좋은 말씀 고맙구요. 모든 것이 제가 살고있는 시흥이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09.07.31 07:33

    저도 똑 같은 생각/ 이 노선은 시흥을 떠나 국익에 반드시 필요한 노선임을 많은 정치 지인들이 동감하고 함께 하고 있다는 것으로 인사를 대신하며.제가 그토록 시민의 협조가 필요해 참여하고 회원확보에 저의 모든것을 걸었던 gogo시흥전철에서 탈퇴한것도 이와 맥을 같이하고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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