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문제는 7일(목) 생방송 당일 실시간 문자투표가 최종순위를 결정 할 것이라 봅니다. 앞에서 예시로 살펴본 현역가왕의 경우를 참고해 보면 현장 마스터 점수와 방청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별사랑(6.6%)과 박혜신의 최종순위가 떨어지고, 대국민 문자 투표가 앞선 마리아(10.3%), 마이진(17.0%)의 최종순위가 대폭 상승 했습니다.
이제 생방송까지 남은 시간 동안 우리 팬들이 할 일을 여기서 토의하면 좋겠습니다.
'브레인스토밍' 토의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효과적인 토의을 위해서는 4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비판금지 : 상대의견에 좋고, 나쁨의 비판을 하지 않는다.
2. 자유분방 : 자유분방한 분위기 조정으로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얻는다.
3. 대량발언 : 발언 내용의 질, 내용에 상관없이 많은 의견제시 한다.
4. 수정발언 : 다른 사람의 의견에 수정, 부연 설명은 가능하다.
우리 카페 모든 회원님들은 이 4가지 원칙을 지켜서 이곳에 의견을 내어 주시고, 그 내용 중에서
소속사와 카페운영진, 우리 회원 개개인들이 각자 할 수 있는 자기 방법을 찾아서 최선을 다하면 좋겠습니다.
물론 우리 공주님이 이번 경연에서 만에하나 우승을 못해도 앞으로의 가수 활동에는 지장이 없겠지만..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의 예를 보드라도 우승을 통해서 우리 공주님의 아름다운 노래가 전 국민의 마음을 힐링시키고,
임영웅을 넘어서 마침내 드디어.. 전세계 인류의 사랑을 받아 빌보드 차트 순위에도 오르는 그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하는 저의 간절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브레인스토밍'을 바랍니다.
제의 개인적인 의견은 지난번 올린 카페글로 대신합니다.
https://cafe.daum.net/loveseojoo/ajjk/68
브라이언(인천)님 공유합니다. 어떻게 주워분들에게 우리 공주님 소개했는지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https://cafe.daum.net/loveseojoo/YvD9/5930
첫댓글 맞습니다
문자투표가 제일중요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자유롭게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보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뭔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우리 서주양을 위해서..
좋은 생각입니다!
횔발한 토의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토의지 토론은 아니니 참조하시고)
저는 지금 그간 관리해오던 단체문자리스트와 개별로 부탁해도 부담없는(약간의 부담이 있더라도 1회성 부탁이니 해도 관찮은 분들끼ㆍ지)분들을 리스트업 하고 있습니다!
토론(아니고), 토의 맞습니다.ㅎㅎ
참 좋은 의견이라 생각합니다.
각자 폰에 저장된 리스트를 이번에 카톡으로 한번 싹 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개인의 이익이나 영업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 분들 중 10%라도 팬이 되면 대 성공입니다.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
아 물론 우리 공주님 노래를 듣는다면 무조건 팬이 되겠지만요..
아마도 미스트롯 3 현역가왕사례로 볼때
마스터 40 음원 10 응원투표 10
문자 40프로 가능성 높을듯합니다
응원은 배랑 비슷할거구 차이가나도 20점 정도 를
마스터에서 충분히 뒤집어서 문제없습니다
음원점수를 1등 대비 비율로하면
좋을텐데요
가령 1등이 600점이면 배나 나는 250도 못가져가니까요
저도 그렇게 예상 합니다.
암튼 문자비율이 적어도 40프로이고 문자투표만큼은 한번도 1등대비비울 점수로 간걸 바꾸지ㅈ않으니 큰변수죠
다만 이번 탑7은 빈이 탈락햇구 배정오나김등
골고루 분산될가능성이 많아서 1-2등 차이가 과거처럼은 많이 나지는 않을듯합니디
탈ㅇ락빈표가 어디로가느냐정도가 변수지요
타 싸이트나ㅈ유튜브에서 빈자극 언행 말아야할듯합니다
전략적인 온라인 투표와 당일 실시간 투표를 해야 합니다.
뽕커벨팀을 응원 했지만 이제는 개인전입니다.
슬프지만 경쟁 상대는 철저히(?) 배제한 전략적인 투표가 필요합니다.
지금현재 솔직한 마음은 지금까지 초기빼고는 배에게 계속 응원 투표 뒤지고있습니다 미미진진진이면 당연히 훨앞서야 되는데 ㅂㄴㅇ 세가수와의 투표 경쟁이 거의 확실 한데 방청객을 봐도 그렇게 잘불러도 투표는 ㄴ ㅂ한테뒤지거나같이 주더라구요 당일 공주님 노래와 뭔가 퍼포먼스라도 나오면 하는 바랍니다 우리팬도 열심히 해야죠
맞습니다. 저는 빈예서양과 김소연양 도 무척 좋아 합니다.
하지만 이번 만큼은 1명에게만 몰빵 할려고 합니다.ㅎㅎ
저도 문자투표가 결정적이라고 봅니다. 현재 원음 및 유투브 스밍하면서도 문자 투표 응원군을 최대한 많이 확보해야 합니다.
동분서주 개인당 최소 50명이상의 결선전 문자 응원단을 확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현재까지 작업을 해 왔고 앞으로 계속 작업을 해서 50명 이상 확보하겠습니다.
이제 결선까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동분서주 모든 분들 안일한 생각 마시고 끝까지 분발해서 서주양이 왕관을 쓰는 모습을 꼭 함께 보시죠. 동분서주 화이팅!
@ 멋집니다. 긴장을 늦추면 안 됩니다. 7일 생방까지는 바짝 긴장하고 각자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최선을 다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7일 새벽에는 모두가 활짝 웃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우리 공주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