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 doctor says monkeypox is a SCAM – it’s just COVID “vaccine”-induced shingles under a different name
08/22/2024 // Ethan Huff // 4K Views
독일 의사, 원숭이두창은 사기라고 주장 - 그저 다른 이름을 붙인
COVID-코비드 "백신"으로 유발된 대상포진일 뿐입니다
08/22/2024 // 이선 허프 // 4천 뷰
최근 오스트리아 방송사 AUF1과의 인터뷰에서 독일 출신의 볼프강 보다르그 박사는 우한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백신"의 알려진 부작용 중 하나가 발진, 물집, 심한 통증이 있는 증상으로, 언론에서 "mpox"라고 부르는 원숭이두창과 매우 흡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원숭이두창의 주요 증상은 매우 고통스러운 물집 발진으로, 이는 대상포진과 대상포진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대상포진은 사람의 피부에 수두와 비슷한 물집이 생기게 합니다.
(관련: 2022년 원숭이두창이 미국 헤드라인에 처음 등장했을 때 독자들에게 이에 대해 경고했으며, 대상포진, 자가면역성 물집, 헤르페스가 모두 COVID 백신 중독의 특징이라고 밝혔습니다.)
변호사인 Aaron Siri는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에서 대상포진이 COVID "백신"의 일반적인 부작용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약 390,000건의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COVID 백신을 맞은 450명 중 약 1명이 대상포진을 앓게 됩니다.
Wodarg 박사는 인터뷰에서 이 모든 내용과 그 이상을 반복했는데, 이는 미국이나 서방의 어느 곳에서도 널리 퍼지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사실, Google과 Bing에서 그의 인터뷰 대본이나 클립을 빠르게 검색하면 원숭이두창이 COVID 주사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주장하는 "사실 확인"이 페이지마다 나옵니다. 그러나 Alex Jones는 자신의 X 페이지에서 이를 공유했으며 아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