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9 신차유리막코팅,순불소유리초발수코팅,유막제거,휠코팅,듀얼광택폴리싱 * 서울 송파구 유리막코팅 잘하는 곳
* 유리막코팅 잘하는 곳 오토글림서울송파구가락점입니다.
* K9 입니다.
매끈하게 지워지지않는 영양크림을 바디에 바르려면 목욕부터 해야겠죠...^^...!?
스노우 폼캐논입니다. 필자는 폼캐논전용 카샴푸를 이용하질않습니다.
오토글림 가락점에서는 모든차량의 본연의 도장면 노멀화하여 코팅력을 부곽시키는
전문 프로샵전용 카샴푸를 이용하고있습니다. 먼지층과 오염물세척에서나 쓰이는 일반
카샴푸는 왁스층과 유분끼를 없애지 못하기때문입니다.
* 스노우 품캐논를 분사해서 틈새의 오염물까지 불리는 시간적여유를 줍니다.
* 스노우 폼이 머물지않고 바로 흘러내리는 것은 잔존하는 코팅력에 의한 것입니다.
* 스노우 폼워시 가운데 틈새세척 브러쉬크리닝에 들어갑니다.
* 차량로고 엠블럼부분도 브러싱크리닝르 해줍니다.
* 휠전용 브러싱과 휠하우스부분 깨끗하게 크리닝을 하고 건조 후, 잔존하는 타르제거를 합니다.
* 본넷 건조 후, 스크래치와 도장면에 흡수된 워터스팟입니다.
* 차량에 먼지가 쌓였다고해서 일반 차량용 먼지털이게로 쓸면 이런 스크래치가 형성됩니다. 코팅력이 없는 맨얼굴에 때수건을 드리대는 격입니다.
* 이미 형성된 스크래치와 스월을 바로잡는 듀얼광택폴리싱을 합니다. 르페스15M입니다.
* 스크래치 형상이 제일 많은 곳은 본네트와 트렁크상단입니다. 일반 세차 후, 제일먼저
손을 대는 부분이기때문입니다. 세차 후, 드라잉을 할때에는 각모서리부분인 후휀다램프부터 드라잉을 해야합니다. 물론, 드라잉타월에 수분이 있어야겠죠 ^^ 마른타월로 드라잉을 하면 스크래치는 스크래치대로 나고 물끼도 흡수를 못합니다. ...ㅎ..
* 르페스15M의 컴파운드 소멸과정의 도장면입니다. 컷팅이 빨라서 좋은 놈입니다. 왜~!?
빅풋밑에 디테일링이라고 써져있는지를 이해할수있는 놈입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데미지양상은 남아있다는 거....ㅋ..
* 트렁크부분 하단입니다. 미니에어폴리셔로 폴리싱을 해줍니다. 타월스크래치와 잔스크래치를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 K9의 유리면 컴파운딩작업입니다.
유리면에 생성된 유막을 제거하고 본연의 친수형상태로 깨끗하게 폴리싱하는 작업입니다
반드시, 유리면에는 유리전용컴파운드로 폴리싱을 해야합니다. 일반 차량광택용 컴파운드
와 패드로 폴리싱을하면 굵은 입자의 컴파운드가 유리면에 보이지않는 스월을 남기게 됩니다.나중에 태양볕에 고속도로에서 확인하게 될것입니다.
* 전유리 컴파운딩 폴리싱을 한 후, 탈지를 하여 컴파운드의 유분끼를 닦아내고
시간적여유를 두고 순불소유리초발수코팅을 해줍니다.지속기간2년이상입니다.
* 모든 코팅제의 시공은 탈지가 제일 중요합니다. " 퐁퐁"으로 탈지라는 말도않되는 작업은
계면활성막을 형성해서 모든코팅을 무용지물로만듭니다. 숟가락을 퐁퐁에 담가놓고 수돗물에 미끌거리지않고 한번에 닦이면 "퐁퐁"으로 하셔도 됩니다. ...ㅎ..
* 르페스15m듀얼광택폴리싱과 전유리초발수코팅 후, 입니다. 바로 유리막시공작업입니다.
* 더 트리톤 순무기질유리막코팅제입니다.
한병에 30만원입니다. 유연한 피막을 형성해서 자외선차단과 본연의 도장면의 색감보다
더욱 그윽한색감을 연출합니다.
* 제3세대유리막코팅시공 완료 후, 리플렉션입니다.
* 광택시공,유리막코팅시공,오토글림메인턴넌스시공 후, 리플렉션은 모든 특수조명 가운데
연출된 시공사진입니다.
* 특수조명(led,hqi) 등등 외의 연출된시공사진은 세차만해도 깨끗하게보이기때문입니다.
*오토글림서울송파구가락점http://blog.naver.com/tomdru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