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 김인삼의 행복과 기쁨 원문보기 글쓴이: 김인삼
사순절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기도: 김인삼안수집사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과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죄로 말미암아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저희들을 구원하시려고 독생자 예수님을 주시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신 하나님의 그 한량없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사순절 기간을 보내면서 주님께서 당하신 고난을 마음깊이 묵상하며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하며 경건의 삶을 살아가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 성찬을 통하여 주님의 몸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며 우리 자신을 돌아보고 죄를 회개하며 겸손하게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삶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 영남제일교회를 사랑하여 주시고 축복하여 주셔서 우리 교회가 이렇게 아름답게 성장하여 이 지역 사회를 섬기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만방에 전파하는 능력있는 교회로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우리교회가 말씀과 기도로 든든히 세워져가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앞장 세우신 우리 목사님! 늘 강건하게 지켜주시고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과 권능을 덧입혀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가 목사님을 중심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한 목표를 가지고 전진하는 교회가 되어 하나님 기뻐하시는 교회, 말씀이 살아있고 기도가 응답되는 교회,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전 세계를 향하여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는 더욱 능력있는 교회로 세워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내일 부터 시작되는 고난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에 온 성도님들이 적극 참여하여 주님이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당하신 십자가의 고난을 묵상하며 만물이 소생하는 이 계절에 잠자던 우리의 심령도 깨어나게 하시고 성도들의 가정과 직장과 자녀와 사업터 위에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되고 강건한 축복으로 채워주옵소서.
이 시간 세우신 목사님을 통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받을 때 우리의 마음이 옥토가 되어 받은 귀한 말씀 100배, 60배, 30배 결실하는 축복의 말씀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에 드려지는 예배가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거룩한 예배가 되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십자가의 고난을 부활로 승리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2016년 3월 20일) *김인삼의 성공과 행복과 기쁨 http://cafe.daum.net/gooting
|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