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VS 오사수나] - "메시 헤트트릭"
경기 결과는 8대0 바르셀로나의 대승이었다. 전반 초반부터 바르셀로나의 골폭죽이 시작되었다. 전반 5분만에 알베스의 패스를 메시가 골을 넣었다. 이어 전반 13분에는 파브레가스의 골로 2대0으로 앞서가게 된다. 메시와 파브레가스의 호흡이 돋보인 골이 였다. 그 뒤로도 맹공을 퍼붓던 바르셀로나는 34분 다비드 비야의 골로 3대0까지 앞서간다. 이게 끝이 아니었다.. 전반 40분 상대방의 자책골까지 더해져 4대0까지 간다. 그러나 1분뒤 파브레가스가 3명을 제치고 메시한테 준 공을 메시가 차넣어 전반에만 5대0이라는 스코어까지 만들어 놓고 마치게된다.
후반전에도 바르셀로나의 공격은 그칠줄 몰랐다. 후반 12분 사비의 득점이 터졌다. 그 뒤로도 맹공을 계속적으로 퍼부었다. 후반 31분 비야가 골을 성공시켜 2번째 골을 넣게 된다. 그리고 3분뒤 메시가 골을 다시한번 넣음으로써 이번경기 헤트트릭을 달성하게 되면서 8대0이라는 스코어를 만들어 놓는다. 경기는 그대로 끝나서 8대0으로 마무리 된다.
역시 바르셀로나는 무서운팀이다. 무슨 야구도 아니고 8대0으로 이기다니.. 하지만 이번 유럽시즌에서 2번째로 보는광경이기는 하지만 8골차는 처음이 아닐까 싶다.. 과연 레알이 이번시즌에는 막을수 있을지 모르겠다. 특히나 이번경기에서는 파브레가스와 메시의 조합이 돋보였다. 항간에 파브레가스도 앙리처럼 실패할거라는 말이 있는데 전혀 그럴것 같지 않다. 오히려 더 펄펄 날고있다. 자신의 팀을 이제야 찾은 마냥 득점력과 패스 드리블등 더 진화해가고 있는 중이다. 누가 바르셀로나를 잠재울지 기대된다.
Nasri 의 축구 이야기라는 블러그에서 퍼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