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포석 산수화 관폭도
소스 취보헌 경매 유한공사 한국지사 차훈아트
취보헌국제경매 한국지사 차훈아트에서 12월 중국 참관 가을경매 미술품 수집가를 초대 합니다 한국지사 차훈아트 12월 가을경매 18점의 예술품을 출품 하였습니다
푸바오석은 제백석과 함께 남북의 두 돌로 불리며 당시 화단의 거장이었다. 푸바오석은 현대 중국에서 가장 창의적인 예술가이자 그림, 서예, 문학, 인화의 "4절"의 귀재이기도 합니다. 그의 작품은 산수화로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주로 폭포, 우경 및 인물에 능했습니다. 푸바오스의 글재주는 중국 화단의 독보적인 재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산수화 관폭도는 1959년 10월의 작품입니다. 이 그림은 1959년에 부포석 선생이 그린 관폭도의 진적입니다. 붓이 시원하고 힘이 있으며 붓이 빠르고 먹물이 창백하고 윤기가 있으며 기세가 웅장하여 고품질 및 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는 폭포수가 곧장 쏟아지는 것을 묘사하고 있으며, 근경은 우뚝 솟아 있고, 두 문사가 서서 폭포를 바라보고 있으며, 온통 푸른 나무들로 가득 차 있고, 멀리 폭포수를 바라보는 비천은 산세에 따라 굽이쳐 계속 흘러가고 있으며, 물살이 급하고, 수많은 말이 세차게 달릴 기세입니다. 이 광경은 물소리와 나무소리와 아름다운 악장이 뒤섞여 그림 속의 두 문사를 얼마나 심취하게 만들었을지 모릅니다. 이 그림은 구도가 웅장하고 기이하며 필치가 자유분방하고 가로, 세로, 두루마리,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대로 휘둘러 흐트러진 것 같지만 실은 웅혼하고 무거운 장력감을 줍니다.
부분적 세부도
부분적 세부도
부분적 세부도
레이아웃 측면에서 전통적인 패턴을 깨고 산봉우리가 종이를 넘어 하늘을 덮는 파운드 礡의 기세를 형성합니다. 그의 산수화는 필묵이 호방하고 통쾌하며 기세가 웅장하여 망망하고 아리송한 웅혼한 경지를 표현합니다. 푸바오시(傅抱石)의 인물화는 정신의 화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경계가 풍부하고 감정이 진지합니다. 그의 인물화든 산수화든 강한 개성감과 시대감각을 드러내기 충분합니다.
제 헤드라인에 주목해 주십시오, 취보헌 한국지사 차훈아트 편집자가 더 많은 예술품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