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밴드가 테러를 당한거 같은데 정보와 대화가 중단될 상황임니다전우회소식도 부대소식도 회원가 소통도 너무 잠잠한 모습 임니다 밴드가 회복될때까지 까페가 그 역활을 하도록 하면 좋겠습니다침묵은 부정보다 무섭습니다
첫댓글 밴드가 테러를 당한거 같은데
정보와 대화가 중단될 상황임니다
전우회소식도 부대소식도 회원가 소통도 너무 잠잠한 모습 임니다
밴드가 회복될때까지 까페가 그 역활을 하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침묵은 부정보다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