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동아시아복음화연구원에서 <아시아 토양에서 싹트는 신학> 발간 기념식이 성심원에서 있었습니다
이 책은 아시아 가톨릭 신학을 집대성한 귀중한 책입니다. 번역을 시작한지 5년, 번역 원고를 넘긴지 2년만에 638쪽의 방대한 신학 서적이 세상에 빛을 보았습니다.
김유신선생이 1~5장을 권영파선생이 6~8장을 번역하시고 김은영선생이 전체 문맥과 용어의 통일성을 기했습니다.
이 책은 바로 김수환 추기경님이 주창하시고 창설하신 "아시아 주교회의 연합회(FABC)"의 산하기구 "신학위원회" 문헌을 비말 티리만나 신부님이 정리하시고 출판한 책을 번역한 것입니다.
김동원 비오신부님께서 발간사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책이 한국교회가 아시아에 기쁜소식을 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시아 교회와 민중이 함께 마음을 모아 구원의 빛으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
"너희는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마르 16,15)
첫댓글 7년이라는 산고끝에 동아시아복음화연구원에서 번역 발간된 '아시아 토양에서 삭트는 신학' 신학서적 발간 기념식을 축하드립니다.
번역책을 발간 하기위해 애쓰신 김동원 비오신부님과 함께 김유신님, 권영파님, 김은영님 많은 분들의 노고에도 감사드립니다.
아시아에도 자랑할 수 있는 신학서적이 있음이 참 기쁜 일입니다. 신부님 말씀따라 이 책이 아시아에 기쁜 소식을 전하는데 도움이 되고 아시아의 모든 교회가 구원의 빛으로 나아갈 수 있길 희망하고 기도드립니다
홍보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레네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아시아복음화연구원에서 하는 일이 자랑스럽습니다. 아시아의 빛이 되어 하느님께서 맡기신 소명을 잘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응원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