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전 추진위원장님 얼굴 실제로 한번도 못 보았으며, 정비업체에 대해서는 더더욱 모릅니다.
열심히 직장생활 하고 있고 단독주택을 소유한 평범한 조합원입니다.
조합원들의 행복과 삶의 질을 위한다고 하지만, 솔직해 지자면,,,일단 본인의 경제적 자산의 가치가 높아지는 것이
사실은 거의 제일 중요한 부분이겠죠~
1. 지금 위원장님이 얼마나 부패하고 뒷돈을 얻었는지는 모르겠으나,
3억원 뇌물 받고 빨리하는 것이 질질 느려터지게 진행되다가 300억원 손해 보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2. 서면결의서 위조에 대해서 물론 위조란 것은 나쁜 것입니다. 잘못된 것이죠.
그러나.
설령 서면 결의서 위조하면서 추진위원장님이 몇백억대의 뇌물 받았답니까???
그리고 서면 결의서 위조하면서 성수지구의 개발이 엉망이 되었답니까???
--> 위조는 나쁜 것이고 잘못된 것이지만, 이것으로 인한 특별한 문제가 없음에도 고소 운운하면서 발목 잡고
지금까지 진행된 모든 사업을 다시 되돌리려고 하는 그 의중이 보여서 반감이 드는 것입니다
(솔직히 저는 빠른 재개발이 승리하는 길이라는 확신에 서면결의서 위조가 사실이라도 그리 기분 안 나쁩니다.!!).
3. 제가 우려하는 시나리오는 이것입니다. (전 1)번을 원하는 것이고, 2)번이 될 것이 눈에 보이기 때문에~~)
1) 서면결의서 위조(사실인지는 아직 모름.)하여 빨리 진행해서 현 계획데로 개발 진행 --> 완전 만족
2) 서면결의서 위조 밝히고 고소하여 개발 원위치되고, 다시 계획밟아서 몇년 지연되고 현 계획데로 개발
--> 조합원들의 경제적 손해 커지고, 삶의 질 저하, --> 완전 불만족
4. 누군가 댓글 남기셨죠. 조합장님 임기가 10월이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자신있게 조합장 선거 나오십시요...저번에도 한번 말했지만, (괜히 지금까지 온 것 다시 되돌리지 마시구요.)
청렴하고 깨끗하시며, 진실로 조합원들을 위한다면, 제가 바쁜 시간 쪼개서라도 가서 조합장으로 찍어드립니다.
에어라인님 힘내십시요. ..1지구 단독 소유주로서 님의 뜻과 동조하는 분이 훨씬 많습니다.
누가 봐도 님이 훨씬 예의 있는 신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벌2세님의 글은 누가 봐도 독단적이고 불쾌합니다.~ 대응하기가 싫더군요.
...정말로 이건 소모적인 논쟁입니다. 결국 표대결입니다. 어떤 토의를 해도 절대로 바뀌지 않으니까요..
얼마전 1지구 7호 소식지를 받아보았습니다.
..선거에 졌다는 부위원장이 왜 그렇게 결과에 승복하지 못하고 비겁하게 행동하시는 걸까요??
전 선거도 안했지만, 누가 봐도 루저의 비열함이라고 밖엔 보이지 않습니다.
마하무드라님~ 식사제의는 제가 한것이 아니고 님께서 하신것이고 저는 에어라인님도 함께하자는 제의를 하였습니다^^
에어라인님~ 자신의의견과 다르면 마치 정비업체나 적으로 몰아가다니요?? 이미 수차례 이런일이 벌어졌습니다 왜 일까요? 님의 글속에 답이 있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이정도면 남탓하지말고 자신을 되돌아 보시는것이 순리일것 같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듯 스스로 자초한결과 입니다
저도 멀리 사는 까닭에 참석은 중요한 일 있을 때만 참석하고 이곳에서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분 글에 많이 많이 동감합니다. 재개발은 늦어지면 늦어질 수록 모든 손해는 주민들한테있느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계속 올라오는 소식들을 보면서 다른 망한 재개발 처럼 서로 헐뜯고 법정공방하다가 십년을 끌수도 있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론은 그 십년동안 발생되는 모든 운영비며 기타 경비가 조합원들로 부터 나온다는 것입니다. 저는 진흙탕 싸움을 보면서 내 귀중한 돈을 지불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저는 이분 말에 백번 천번 공감합니다.
티끌님의 말씀에 적극동감입니다.우리조합원들 전체의 뜻 잘 표현해주시어 정말 감사합니다.저도 좀 떨어진 곳에 살아 참석 못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