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이지연
친구들과 토요일에(3.7)롯데월드를 갔다 은빈님.경민님.나 8시30분에 만나서 출발~!!
9시30분에입장 처음으로탄것은 파라오의분노 옛날에눈감고 타서 궁금했는데 타게됬다.
완전시시했다그다음 탄것 후렌치레볼루션 완전재미있다. 항상사람많아못탔는데적어서2번탔다.
위니비니라는곳에서초콜렛,사탕,마시멜로,젤리를샀다. 맛있다. 밖으로나가 매직아일랜드로 GO!!
자이로스윙을탔다.처음엔재밌다했는데나중에 무서웠다 그다음으로 번지드롭이라는걸 탔다.
상쾌해서재미있었다. 번지드롭보다 더높은 자이로드롭을 탔다. 와진짜무섭다.
위에서멈추고3초후에내려간다. 그다음자이로스핀을탔다.재미있다. 그다음 회전그네를탔다.
어질어질그다음고스트하우스를갔다. 4D가아니라3D라서재미없었다. 그리고 헤성특급을 탔다.사람이적어서탈수있었다.
점심먹고 봅기하고 언더랜드입장~와일드밸리를타고 바이킹타고 정글탐험보트를타고 예약했던신밧드모험도타고자이언트루프를탔다.피솔려서 힘들었다.밖으로나가 놀고 롯데월드의일인자 아틸란티스를탔다.
갑자기빨라지면서 역시 일인자다. 재미있었다.
오늘날잘잡은것 같다.
항상봇탄 놀이기구 많이탔다. 너무재미있었다.다리아파서 힘들었다. 다음에도 가고싶다.
또타고싶다. 가족이랑 와도good!!친구들이랑와도good!!원래 6시30분까지놀려했는데집에도착하니8시쯤이였다.재미있는하루였다. 은빈님,경민님다음에도 같이갑시다~!
첫댓글 똑같에요
재밌겠네요ㅠ
저번에갔었을때 사람많아서 별로 못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