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1 : 애플은 마법을 잃었다
화요일 저녁, 애플 CEO 인 팀 쿡 (Tim Cook)은 아이폰 11과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를 포함한 10 억 달러 규모의 회사의 "혁신 만"이라는 모토로 모토를 발표했다. Apple 기조 연설에서 더 일찍 혁신을 기대할 수 있다면 다른 제조업체에서 이미 알려진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Apple의 주력 제품인 iPhone 11조차 뛰어난 기능을 확신했습니다. IT 거대 기업은 서비스 정신의 확장으로 혁신의 정신을 잃지 않고 스스로를 재창조하려고했습니다.
Anna Schmid의 코멘트.
스티브 잡스 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맥 월드 컨퍼런스 & 엑스포 무대에 들어 섰을 때 "애플은 오늘 전화를 재발 명한다"고 말했다 . 그의 손에는 11 x 6 센티미터 크기의 스마트 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의 "터치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pple이 세계 최초의 iPhone을 출시 한 것은 2007 년 1 월 9 일입니다.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전화는 그다지 많지 않지만 12 년 전에는 우리 시대의 가장 큰 혁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 세대 iPhone은 200 만 화소 카메라와 인터넷 액세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의 일반적인 휴대 전화 키보드를 제거하는 거대한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Apple은 iPhone의 발명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또한 iPod 또는 휴대폰 통합 지문 스캐너는 IT 거인의 작품에 속합니다.
그러나 회사가 현재 기조 연설에서 "혁신만으로"발표 한 내용을 살펴보면 순수한 아이러니 및 "혁신이 풍부한"애플과 같은 타이틀 중 하나는 오래 전입니다. 이미 3 월에 회사는 사내 스트리밍 서비스 또는 모든 사람들이 이미 알고있는 "뉴스 넷플릭스"와 같은 서비스에 대해 실망했습니다. 반 년 후, 이제 iPhone 11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와 하드웨어를 살펴보면 훨씬 나아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폰 11 : 새로운 하드웨어, 그렇지 않으면 거의 새로운
흔들리는 손으로 전 세계의 iPhone 팬들은 최신 Apple 기기, 놀라운 기능, 다음 터치 스크린 또는 AirPod 순간의 프레젠테이션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헛된 결과로 밝혀졌다. "한가지 더 빠진 것"을 제외하고는 애플의 유명한 제품인 아이폰 11을 실망시켰다 . 스마트 폰은 기술적으로 완벽하고 훌륭한 장치라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혁신에 의해서만"이라는 모토를 가진 기조 연설은 기술적으로 완벽하고 충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iPhone 세대가 실제로 혁신적이지 않다는 사실은 여러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은 트리플 카메라를 처음으로 두 가지 큰 모델에 설치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경우 여러 사진 옵션이있는 세 가지 렌즈를 포함하여 오랫동안 일상적인 비즈니스의 일부였습니다. 예를 들어 Huawei 또는 Samsung은 스마트 폰의 카메라 기술 측면에서 IT 거대 기업입니다. iPhone 11의 디스플레이는 2018 년 iPhone XR과 동일하며 픽셀 밀도는 326 PPI (인치당 픽셀)이며 2017 년 LG V30 (537 PPI)과 같은 모델보다 폰보다 느립니다. 슬로우 모션으로 셀카를 찍는 기능은 Instagram 하이퍼의 혁신이며 기껏해야 새로운 기능으로 인해 여러 iPhone 팬이 더 즐거워했습니다.
사전에 많은 iPhone 지지자들도 USB-C 포트로 전환하기를 원했지만이 요청은 기존 Lightning 포트에 대한 견해로는 충족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기조 연설에서 애플을 선보인 다른 하드웨어는 그룹이 광고하고 기뻐하며 오랫동안 서 있었던 혁신의 정신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Apple Watch의 "Always On"디스플레이와 같은 혁신이 있었지만 엔트리 레벨 iPad의 경우 더 큰 화면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혁신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한 개혁"으로 정의됩니다. 몇 가지 작은 조정만으로는 "혁신적인 회사"의 이미지를 자랑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Apple TV + 및 Apple TV 채널 : Netflix와 Amazon의 혼합
하드웨어 외에도 서비스 부문의 다양한 서비스가 기조 연설에서 발표되었으며 3 월에는 텔레비전이 오늘의 주제였습니다. Apple 은 IT 그룹이 Reese Witherspoon, Jennifer Aniston, Steven Spielberg와 같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출연하고 출연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TV +" 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Apple TV + 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폭력, 성별 및 정치적 진술 을 삼가 하여 콘텐츠 가 달라야 하지만 문제의 별이 판매하는 사내 제작-Netflix 'Originals를 연상케 합니다. 네, 넷플릭스와 아마존도 계약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할리우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Showtime, HBO 또는 Starz와 같은 TV 앱 서비스에 직접 구독 할 수있는 이른바 TV 채널을 보유한 Apple 고객이어야합니다. 이러한 공급 업체에서 제작 한 시리즈 및 영화는 Apple 앱에 완벽하게 맞아야하며 볼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것이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며 잘 생각됩니다. 불행히도 Amazon Prime Channels 는 동일한 원칙으로 작동 하기 때문에 Sky Q 의 표면에서도 다양한 공급자로부터 앱과 콘텐츠를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
혁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마도 애플이 현재 기조 연설을 기다린 다른 스트리밍 포털과의 유일한 주요 차이점은 가격 일 것입니다. "Apple TV +"는 한 달에 약 5 유로 밖에 들지 않습니다. Netflix (매월 7.99 ~ 13.99 유로) 또는 Amazon Prime Video (비 프라임 고객의 경우 7.99 유로)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잠재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만족하더라도 혁신적인 혁신에 대해 말할 수는 없습니다. 서비스는 올해 11 월 1 일에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