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이문제에서 왜 S 넓이를 40 * 50을 하나요..??
그림 이해가 안됩니다.. 구형의 자성체라고 했는데 그림은 네모고..
첫댓글 병렬 접속이고 조건에 200mm방향이라고 했으니까 가로방향의 자기저항을 구하는 문제입니다.그리고 구형에서 구는 네모난이란 뜻입니다(구형파에서 처럼)
답변 감사합니다~
첫댓글 병렬 접속이고 조건에 200mm방향이라고 했으니까 가로방향의 자기저항을 구하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구형에서 구는 네모난이란 뜻입니다(구형파에서 처럼)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