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만에 파악하는 운명 - 자미두수]
연간궁선
연간궁은 '명반의 중심도로'이다. 연간궁에서 발생하는 상이 일생에 드러나게 된다.
연간궁선은 연간궁과 대궁을 의미한다.
▸ 찰스는 왕세자다. 찰스의 연간궁선은 명천선이다.
- 무자년생으로 무간 천기생기가 명천선에 좌한다. 자신이 발생시킨 문제점으로 인해 인생의 오점이 있게 된다.
- 33 을묘대한 태음대기가 부처궁에 입할 때, 다이애나를 만나 결혼함으로 불행의 결혼을 자초했다.
▸ 다이애나 비의 연간궁선은 부관선이다.
- 신축년생으로 신간 거문생록, 문곡생과, 문창생기가 부관선에 좌한다. 배우자가 일으킨 문제점이 인생의 고통을 야기시킨다.
- 1997년 그녀의 죽음에 찰스 왕세자가 관련되었다는 의혹도 이와 관련이 있다.
▸카밀라 왕비의 연간궁선은 부관선이다.
- 정해년생으로 정간 거문생기가 천동생권이 부관선에 좌한다. 일생 한 남자의 사랑을 받았지만 전세계인의 미움을 받게 된 인생을 살게 된 것이 부관선 권기조합때문이다.
▸카밀라 전남편의 연간궁선은 부관선이다.
- 기묘년생으로 기간 문곡생기가 부관선에 좌하면서 23 신미대한 문창대기가 좌한 궁에서 카밀라와 결혼을 했다가 찰스와의 불륜으로 인해 1995.1.21 이혼을 하고 다른 여자와 1996년에 재혼해서 살고 있다.
신분이 운명을 만든다.
찰스는 왕세자로 태어났고, 다이애나와 카밀라, 카밀라 전남편 앤드류는 상류층 집안의 사람들이다. 왕세자가 일으킨 러브 스토리에 3명의 사람이 파멸과 고통을 겪었다. 실질적으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는 경우에 속한다.
세기의 결혼, 세기의 불륜이라는 수식어는 찰스가 왕세자였기 때문에 붙은 것이다. 일반인이라도 저런 구조의 명반이라면 백년해로하지 못한다.
이번주 재방송 과몰입 인생사 시즌2, 7화 현실판 잔혹동화의 공주님, 다이애나로 살아보기 편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찰스와 다이애나, 카밀라에 맞춰진 사랑과 전쟁을 통해 자미두수 명반을 살펴보니 명반 그대로 살아간 그들의 인생이 보인다.
15년 경력의 상담사가 자미두수의 이론체계를 쉽게 풀이하여 정리한 책이다. 자미두수는 태어날 때 하늘의 별(가상의 별) 상태를 이용하여 운명의 길흉을 예측한 고대인의 신술이다. 현묘하고 정확하기에 ‘천하제일의 신술’로 불리지만 명반의 복잡성과 난해한 이론체계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실전 상담 경험을 통해서 깨달은 어려운 이론체계를 쉽고 현대적 시각에 맞게 설명하여 상담사뿐만 아니라 자미두수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 책 한 권으로 자미두수 명반을 보는 법부터 시작하여 14 주성, 12궁, 소성, 각종 조합과 사화까지 총망라하여 자미두수 이론체계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혜안파 자미두수 연구소에서는 자미두수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