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BMW X6 M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회원님은 내 차의 가장 단점으로 생각되었던
소음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하기 위해서
최상의 방음 프로그램이 무었인지 찾아보셨습니다
자동차 매니아 분들의 공통된 대답은 다이나 방음입니다
전세계 1위이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이나 전체 방음 프로그램-
작업은 상황에 따라서 당일 또는
1박 2일의 시간을 두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X6M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BMW X6 차량은 물리적인 환경상
프레임 구조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 문제는
매우 강력한 환경으로 반듯이 해결해야만 합니다!!
실내 프레임 구조의 모습입니다
일반 X6 모델과 다를게 없습니다!!
부분으로 시멘트 댐핑제가 붙여져 있으며
엑셀레이터 구간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실제로 전달되는 소음은 탑승자가 몸으로
느껴질 만큼 심한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사진만 보셔도 커넥터 케이블이 프레임과
마찰로 인한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겠죠??
미국 다이나 회사는 현재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
소재 중에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며
현존 최상위 방음 브랜드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극한의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에 입력해줍니다
엔진으로 인해 발생하는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시켜주는 작업입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내열 소재로 제작되어
엔진 열로 인한 손상 위험 또한 없습니다!!
자동차 구조상 가장 많은 진동이 유입되는
바닥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통해서 전체를 시공합니다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이 가장 심각하며
드라마틱 한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를 시공해야만 합니다!!
저희 인스톨 과정은 병적입니다
동호회분들만 전문으로 상대하며
민간하신 분들도 매우 만족하십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탑승자에게 직접적으로 진동이 전달되어
이곳도 함께 잡아주어야만 합니다!!
트렁크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방진 [진동]
잡아주는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필터하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사용하여 다시 한번 시공합니다!!
방진 시공과 동일한 조건으로
엑셀레이터 격벽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를 방음 시공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신슐레이터 소재는 경량 소재로
매우 가벼우며 차량의 AS 문제와
연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방음재가 끝나는 부분은
유격을 생각하여 흡음 테이프로
처리를 진행하며 국내 그 어떤곳 보다
최적화된 작업을 고수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신슐레이터의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X6M 펜더 라인도 익스트림 소재를
통해 진동을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케이블 뭉치도 소음이 발생되지 않도록
폼 테이핑을 통해서 마감처리를 진행합니다!!
도어 프레임은 스피커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상당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시공을 통해서
90% 진동을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익스트림 방진 [진동]
RS 신슐레이터 도어트림으로 부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을 억제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저희는 자동차 동호호 분들만 상대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방음 시공을
해드리며 최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BMW 결합되는 핀이 준비되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작업이 진행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내장재를 조립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의
소음과 진폭의 변화를 보시고 계십니다
국내에서 시공되는 방음 소재는 90% 이상이
3M (동일) 국내 공장에서 제조되어 유통됩니다
저렴한 방음 시공은 되돌릴 수 없는 후회로
연결되며 방음 소재 가격도 5배 이상입니다
다이나는 전 세계적으로 최상위 방음 소재로 기술적으로
진동과 소음 관련 드라마틱 한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