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의 구수한 컬럼 말씀을 탐닉하다 카페 가입하고 처음 상담 요청해 봅니다.
작년에 강서구 '마곡역 센트럴 푸르지오' 와 '마곡나루역 롯데 캐슬파크' 원룸 오피스텔을 분양 받았습니다.
그런데 공급과잉으로 공실이 우려된다는 기사들이 자주 올라와서 어찌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팔고자 한다면 롯데 캐슬파크만 손해없이 팔수 있는 상황입니다.
일산에 39평 자가이며 인천 논현역 바로 앞에 실평수 9.7평 상가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분양 받을 당시만 해도 좋다고 여기저기서 추천해서 했는데 불안합니다.
현명하게 판단할수 있게 도움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일산에 집이 있고, 인천에 상가가 있는데 오피스텔 2개를 분양 받았군요. 마곡에 공실이 나지는 않을 것입니다만 안전하게 가려면 손해 없는 하나를 파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워낙 많이 지어 스스로 발목이 묶이 셈입니다. 한국사람들은 된다하면 서로 달겨드는 세상이라 작년하반기와 금년에 분양한 물량이 많아 걱정입니다. 분양할 때 다 좋다고 하지 나쁘다는 사람 있습디까. 손해 없는 것 하나를 팔도록 하세요. 그리고 다시 기회를 노리도록 하세요.
첫댓글 일산에 집이 있고, 인천에 상가가 있는데 오피스텔 2개를 분양 받았군요.
마곡에 공실이 나지는 않을 것입니다만 안전하게 가려면 손해 없는 하나를 파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워낙 많이 지어 스스로 발목이 묶이 셈입니다.
한국사람들은 된다하면 서로 달겨드는 세상이라 작년하반기와 금년에 분양한 물량이 많아 걱정입니다.
분양할 때 다 좋다고 하지 나쁘다는 사람 있습디까.
손해 없는 것 하나를 팔도록 하세요.
그리고 다시 기회를 노리도록 하세요.
교수님, 감사합니다.
갈등이 있었는데 쉽게 결정할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