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 아픈 무릎을 이끌고 안산바이크 식구님들 얼굴만이라도 뵈려고 잔차를 타고 집을 나섰습니다.
무리가 될 것 같아 깔딱쪽으로 가지 않고, 집에서 해안도로로 해서 수인산업도로 밑으로해서 반월저수지를 경유하여 심심초입에 도착하니 무릎통증이 좀더 심해져서 올라가지 않고 식구님들 기다리기 시작한지 10분 후 수리산에서 누군가 자꾸 올라와~~ 올라와~~~하는 소리에 나도 모르게 안장에 앉아 페달질을 하고야 말았습니다. 분명 수리산 잔차귀신이 나를 홀리게한 것이 확실합니다. 조심하세요.
그렇게 귀신에 홀려 헠헠거리며 오거리까지 올라가니 무릎통증이 너무 심해져서 수리산 잔차 귀신을 원망하며 앉아 물 한모금 마시고 있으니 모루님, 써니님, 브라보님, 무강님, 시로님을 만났으나 라이딩은 같이 더 즐기지 못하고 먼저 심심에 내려가서 기다리고 거기서 다시 식구들 만나서 깔딱넘어 호처리가게로 가서 거기로 찾아오신 디케이님, 까꿍이님, 안경님과 나무야님 이렇게해서 벌교영양탕에서 탕 한그릇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금 무릎이 너무 많이 아파요. 후유증이 넘 심해요. 병원가야것습니다. 수리산 잔차귀신 모두들 조심하세요.
호처리 친구 나 잔차 (자이언트 테라고) 세우고 왔으니 손 좀 봐주소. 앞 기어가 말을 안듣네. 찾아갈테니 피팅도 좀 해주고. 이제껏 한번도 피팅한적이 없서서.
무릎이 빨리 나아야할텐데. 걱정입니다. 당분간은 수리산 근처에 얼씬도 말아야것습니다.
항상 즐라. 안라하세요.
첫댓글 귀신한테 무릅도 고쳐달라고 하쥐~~~~자알 나아서 얼렁 잔차질을 하기를......
일이 있어 먼저 왔지만 다래님과 함께 심심에서 기다리다 오셨을때 반가왔습니다. 쾌차하세요
접수완료 당분간은 무리하지말구 치료받으시게....
귀신은 뭐하나 몰러 쪽배님 안잡아가구 이차를 기시는 쪽배님의 잔차타는 이유가 명백해졌음
그다리에도 불구하고 11시30분까지
헠~~~ 행님이 붙잡아 갔잖아요. 난 억울합니다.
그맘...알어....ㅎㅎㅎ
음 그랴도 할 건 다했구만 // 그나저나 몸이 성해야 하는데...
전 D코스에서 허우적거리는 아낙이있습 아는체 해
D코스하고 하심 어딜 말씀하시는지
덕고개에서 수리산임도 오거리 올라가는 코스입니다
술산에 진짜로 귀신이 있습니다 전에 새벽 4시 30분쯤 기도원 쪽으로 가는데 제앞으로 한사람이 있는데 가까이 가면 저만치있고 또 가면 저만치있고 분명히 귀신이 있습니다
귀신이있긴있는가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