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부득이하게 천안에 학교가 있어서 천안에서 밖에 교정을 할수가 없을것 같은데요...그래도 천안에서는 단대치과병원이 그래도 인지도? 그런면에서 믿음이 가는데
여기 치아교정 FAQ를 얼핏 보니깐 대학병원은 좀 않좋은 면이 있다는 것 같은데...어쩐지 좀 가르쳐 주시겠어요? 그리고 제가 덧니가 드라큐라 같이 났지만 그뒤에 치아가 있거든요...그 송곳니 때문에 그 치아가 속에서 못나오구 있는 경우요...왼쪽은 그래도 괜찮은데 오른쪽은 튀어나온 송곳니에 가려져서 치아가 않보여요...이럴경우 스크류라는건 해야하나요? 잇몸에 뭘 넣는다 생각하니 너무 부담감이 들고 겁부터 나오는데요...많이 아픈지 ...꼭 알려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
첫댓글대학병원은 일반적으로 환자가 많아서 대기시간이 길고 예약 잡기가 힘듭니다. 또 진료중에 한사람에게 많은 시간을 할당하지 못하고 특진을 해도 대부분 전문의 과정 중인 레지던트가 진료를 맡기 때문에 교정시작하는 시점에 따라 시행착오를 격을 수도 있습니다. 치료기간도 6개월 정도는 길다고 생각해야 될겁니다.
첫댓글 대학병원은 일반적으로 환자가 많아서 대기시간이 길고 예약 잡기가 힘듭니다. 또 진료중에 한사람에게 많은 시간을 할당하지 못하고 특진을 해도 대부분 전문의 과정 중인 레지던트가 진료를 맡기 때문에 교정시작하는 시점에 따라 시행착오를 격을 수도 있습니다. 치료기간도 6개월 정도는 길다고 생각해야 될겁니다.
스크류는 필요하면 합니다. 검사를 해보면 스크류 사용을 하는지 아닌지 알려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