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에서
고객이 Lululemon 매장에서 운동복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자우메 올레로스 | 블룸버그 | 게티 이미지
Lululemon 은 소매업체가 팬데믹으로 인한 운동복 수요의 물결을 타면서 향후 5년 동안 2021년 매출을 두 배로 늘려 2026년까지 125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ululemon은 수요일 예정된 분석가의 날 행사를 앞두고 남성 비즈니스를 포함한 몇 가지 장기 성장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추진력의 세 가지 주요 동인인 제품 혁신, 고객 경험 및 시장 확장을 인용했습니다.
이 운동복 소매업체는 향후 5년 동안 남성용 매출 2배, 디지털 매출 2배, 국제 매출 4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ululemon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의 공식 데뷔와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스페인과 이탈리아로의 진출을 예고했습니다.
룰루레몬의 캘빈 맥도날드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성장 여정의 초기 단계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성장 전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이 소매업체의 매출은 2021년에 전년 대비 40% 이상 성장하여 총 62억 5,0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강력한 소비자 직접 거래(direct-to-consumer) 비즈니스와 요가 바지, 레깅스 및 스포츠 브래지어에 대한 해외 모멘텀에 힘입은 것입니다. 이는 2019년 매출 39억8000만 달러와 비교된다.
2019년 4월 Lululemon은 초기 남성 비즈니스를 2023년까지 두 배로 늘리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재정 목표를 세웠습니다. 결국 남성 목표를 예정보다 2년 앞당겼고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디지털 수익도 세 배로 늘렸습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지난 12개월 동안 약 25% 상승했습니다.
Lululemon은 수요일에 향후 5년 동안 주당순이익(EPS) 성장이 수익 성장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매년 낮은 두 자리 수로 면적을 늘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성 사업과 북미 사업부는 2026년까지 낮은 두 자릿수 연간 복합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룰루레몬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메건 프랭크(Meghan Frank)는 목표를 ”대담하지만 현실적”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최초의 신발 컬렉션 , 보상 판매 및 재판매 프로그램 을 포함한 최근 이니셔티브를 인용하여 이러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ululemon은 수요일 아침 늦게 시작되는 회의에서 이러한 목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분석가의 질문에 답변할 예정입니다.
이 이야기는 발전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